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랜만에 제이엔케이히터 주식 근황 포스팅을 해보네요~

 

요새 제이엔케이히터 주식이

엄청나게 올랐다가 내렸다가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평단가가 꽤나 올랐네요~

5000원대까지 내려갔었는데 6000원대 후반까지 올라가다니~^^

그래도 저는 7층에 있어서 아직도 마이너스라죠...ㅎㅎㅎ

 

언젠간 제이엔케이히터 주식의 가치가 제대로 매겨지겠죠?ㅎ

 

 

 

 

 

오늘자 제이엔케이히터 장마감 현황입니다.

 

 

제이엔케이히터는 금일 1.5% 상승하여

전일보다 100원 상승한 6760원에 마감을 하였네요~

 

어서 7천원 선까지는 갔으면 좋겠는데요~

 

 

 

제이엔케이히터는 참 호재는 계속 터지는데요~

주가가 확 올랐다가 쭉 내려가는것이 반복되고 있어요~

어쨌든 쭉 올랐다가 내려가더라도 평단가가 조금씩이라도

상승하길 바래봅니다~~

 

 

 

 

최근 소식으로는 현대 엔지니어링에

861억 규모 히터 공급관련 소식이 있었네요~

이것 때문에 주가가 엄청 떴었던것 같아요~

 

제이엔케이히터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매출이 많이 늘어서 기업 가치가 오르겠죠~ㅎㅎㅎ

 

 

투자권유의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개인의 판단에 의해서 해야하며

본인의 책임이 따르게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