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0:38
rss 아이콘 이미지

현서 1차 편태기 오다??!!

▶ 아이들뽐내기 2023. 3. 8. 19:37 Posted by 불꽃의남자
300x250

허허,, 안녕하세용ㅎㅅㅎ 

말투를 바꿔 보앗서용ㅎㅎ 아 그리구 맞춤법은 일부러 틀리는 겁미닿ㅎ

아아 근데 제가 편태기가 와서 좀 힘들어하고 잇습니다ㅠㅠ ㅍㅍ 

 

흐아ㅏㅏㅏ 편태기가 오면 주제고갈도 오는 거 알져알져 ㅋㅋ 액괴계는

모버실, 픽션, 소시액, 대시액,, 등등 잇는데 저는 대시액계라 주제 짜는 게 넘넘 힘들다는 사실ㅠㅡㅠ

 

 

근데 픽션계가 주제 고갈 더 심하다는거 아시나용ㅋㅋ 아 그리고 소시액, 대시액 뜻은

소규모 시리즈 액괴,대규모 시리즈 액괴 입니당 허허,, 음 근데 소시액은 주제 고갈이 잘 안오더라구영\

 

제 부계정이 소시액계이자 입술먹방 계인데 소시액은 걍 썰 풀면 돼서 조아용 히히

 

아 그리고 요즘에 틀 판매와 틀 나눔을 할까 하는데 많이많이 사주시고 많관부 부탁드립니당당구리 헤헤?ㅜ?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싸리ㅏ 바ㅣ아 아러ㅏ어어하로ㅕㄱㅍ 4ㄷㅍ4ㅍ5 4 858

 

 

 

죄송함돠 할 말이 없엇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그 편태기 안 오는 법  인지는 모르겟찌만 일단 편태기 올 거 같으면 해보세여

 

먼저 편집이 하기 싫다! 귀찮다! 하묘는 편태기 1단계에 온거일거에여 

그니까 편집하지마(?) 장난이고 쉰다는 공지를 쓰거나, 영상 업로드 텀을 

 

2주에서 3주로 하시면 좀 괜찮아질 거예요 ㅅㅎㅅ 저는 이제 주제 고갈과

편태기를 이기러 가죠가 아니라   밥먹어야되여 안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