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0:38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제이엔케이히터 수소주 동향입니다.

 

오늘은 제이엔케이히터가 호재와 함께 많이 상승한 날이였네요.

오늘자 수소주 제이엔케이히터는 무려 13.97% 상승한

6120원에 장 마감을 하였습니다.

 

예전에 15% 정도 상승한후

근래 들어서 가장 많이 상승한 하루였네요.^^

 

 

오늘은 수소주 제이엔케이히터에 많은 분들이 주목하셨을것 같습니다.

쎄게 물리신 분들은 탈출 하신것 같기도 하구요.ㅎㅎㅎ

 

갑자기 급상승하는것에 부랴부랴 들어오신분들도 계신것 같습니다.^^;;

 

 

 

 

왜 이리 상승했을까 했는데 호재가 있네요~

 

제이엔케이히터 국내최초 도시가스 개질방식 상용화로

정부 도입 추진에 상승세가 있었던것으로 보입니다.

 

 

 

 

기사를 보니 21%까지 급등이 있었던것으로 보입니다.

어마어마한 상승세였었네요...

 

제이엔케이히터 호재가 상당히 많은데 상승후 하락이 반복되고 있는데요.

하락하더라도 조금씩은 원래 가격에서 꾸준히 올라가기를 바래봅니다.

 

 

내일은 또 어떤 장을 보여줄지 참 재미있는 수소주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