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토스로 3월 24일에 짤짤이좀 만졌습니다.^^

그날 바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결국에 3월 28일인

오늘에야 3월 24일에 있었던 토스 짤짤이를 포스팅하네요.ㅋㅋㅋ

 

토스는 만보기, 행운퀴즈, 미션등으로 돈을 벌수가 있습니다.

이날은 만보기, 행운퀴즈, 미션등을 연속으로 할수 있었어서

짤짤이좀 만진 날이네요.ㅎㅎㅎ

 

물론 큰돈은 아니지만 그다지 어렵지 않게

참여를 할수가 있어서 장점이지요~^^

 

우선은 만걸음을 채워서 토스 만보기 캐쉬를 모두 받았지요~^^

아쉽지만 주변 장소는 한곳 밖에 못가서 80원을 더 못받았어요...ㅠ

 

 

 

 

 

 

 

그리고 혜택에 때마침 토스 행운퀴즈가 떡하니 떴네요~

행운 퀴즈는 잘 참여를 못했는데 캐쉬를 꽤 주네요?

참여가 많이 쉬운데 85원이나 주더군요~ㅋㅋㅋ

그리고 미션에서 시사저널구독을 해서 150원까지 받았습니다.

 

 

 

이날 도합 짤짤이를 315원을 벌었군요~~~

주변 장소가기 까지 모두 완료했다면 400원 가까이 벌었을텐데

정말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토스 어플로 315원을 하루에 벌었네요~

그다지 크게 시간을 투자하거나 노력이 없었는데도 말이죠^^

 

이정도면 재테크 어플로 토스 어플 필수아닌가 싶습니다.ㅎㅎㅎ

 

여러분도 토스어플 참여해서 짤짤이 모아보시길 바랍니다.^^

재테크 어플, 용돈 벌이 어플로 강추입니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