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착한동전 보상중에서 판타지 타운 27레벨을

달성하면 캐시를 주는 미션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미션이였네요~

미션 단가는 2000원대 여서 도전! 했지만

최종적으로 판타지 타운 27레벨을 만드는데

대략 2주일 정도는 걸린것 같습니다. ㅋㅋㅋ

 

 

 

 

돈버는 어플에 2000원 광고는 나올때마다

아주 쏠쏠하기는 한데요~ 

미션 난이도는 조금 있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게임을 하면서

돈버는 어플로 2000원을 버는것은

꽤나 괜찮다고 생각이 되네요.^^;;;

 

시간이 되는데로 판타지 타운 농장을

정말 열심히 가꾸었습니다. ㅎㅎㅎ

 

 

농장 게임이 항상 그렇듯이 저장 창고가

부족해서 저장 창고 레벨업을 하느라

애좀 먹었습니다.ㅋㅋ

 

뭐만 하면 창고가 꽉찼다고...ㅠㅠ

 

 

판타지 타운은 여러가지 곡식이나

생산시설에서 생산하는 품목은 경험치를

많이 얻지는 못하더라구요.

 

여러 곡식이나 생산 품목을 이용해서

무역을 해야지만 가장 경험치를 많이 받습니다.

 

 

드래곤을 이용해서 원하는 물품 목록을

배송하거나 아기코끼리, 엄마코끼리등

물품목록을 채워서 보내는것이 경험치를

가장 많이 받는 방법이더라구요~~

 

따라서 농장, 가축장, 생산시설에서

곡식, 음식재료, 가공된 음식을 많이 모아서

무역을 계속 꾸준히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언제 레벨 27을 만드나

정말 막막했지만 착한 동전에서 주는

2000원을 목표하면서 차근차근 하다보니

1레벨 1레벨씩 성장을 하였습니다.

 

 

돈버는 어플 광고로 게임을 하면서

2000원을 버는거니깐 어떻게 보면

놀면서 돈을 버는것이라고 할수 있겠네요.ㅎ

 

열심히 2주동안 판타지 타운 농장 게임을

키우다 보니 어느새 26레벨에 2만 경험치까지

올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때는 정말 기쁘더라구요~~

착한 동전 돈벌기 미션 목표가 27레벨 이다보니

거의 달성 직전이였거든요~~

 

 

 

 

 

그리고 결국에 판타지 타운 27레벨을 찍었네요.ㅋ

와 정말 얼마나 기쁘던지요~~!!!

돈버는 어플 착한동전에 2천원이 들어왔는지

바로 확인을 해봅니다~~~~ㅋㅋㅋ

 

 

역시나 돈버는 어플 착한동전 미션 보상금이

바로 들어오네요~~

기본 2295원에 보너스 137원까지 합쳐서

총 2432원이 적립 되었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하고 돈버는 어플로

2400원까지 버니 참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착한 동전에 짭짤한 광고 어플이있으면

또 다시 참여를 해봐야겠습니다.^^

 

돈버는 어플 착한 동전을 해보고 싶으신분이면

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혜택 받고 시작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추천인 : 파란매

추천인 : 파란매

추천인 : 파란매

 

 

다른 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29

 

재테크어플 돈버는 어플 하루날씨 소개 날씨어플 하루날씨 추천인코드 날씨어플 미세먼지 알림

재테크 어플로 좋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합니다.^^ 저는 돈버는 어플은 제가 사용해보고 괜찮은 어플만 소개를 해드리고 있죠~~ 돈버는 어플 하루날씨 라는 어플입니다.^^ 하루 날씨라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