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소개해드릴 옛날 물건은 바로 2000년대 초반 

중국산 짝퉁 피규어입니다.^^;;

 

군산이라는 곳에 갔을때에 한 문방구를 들르게 되는되요~

이름부터 X세대 문방구더라구요~ㅋㅋㅋ

설레이면서 문방구를 들어가보았습니다.

 

 

 

저는 역시나 옛날 추억의 문방구 물건을 찾기 위해서

최신 물건보다 구석진곳을 뒤져보았습니다.

그러다 오래되어 판매하지 않고 무더기로 쌓아둔것 같은

바구니를 발견하게 되었고 거기에는 짝퉁 포켓몬스터 카드와

피규어등이 있었습니다.^^

 

일단 몇가지만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그중에서 파워레인저 다이노 썬더 피규어도 있더군요~

 

 

 

 

 

 

 

역시나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눈길을 사로잡던 겉포장지 모습이였습니다. ㅎㅎㅎ

제조사가 어디인지 출처가 어디인지 알아보려고 했으나

정보가 전혀 없네요~~ㅠ.ㅠ

 

한봉지는 그대로 두고 한봉지만 뜯어서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피규어 조립을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딱 저 어린시절에 정말 많이 조립하고 가지고 놀았던

고무, 플라스틱 중간쯤되는 재질의 피규어 였습니다.

 

예전에는 드래곤볼 캐릭터들, 플래시맨, 스트리트파이터 캐릭터등 뽑기로 

뽑거나하여 저렇게 조립하여 참 많이도 가지고 놀았습니다.^^;;

 

하나 마저 조립을 해볼까하다가 왠지 아까운 마음에

봉지 그대로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요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피규어는 제 컬렉션에 고이 모셔놔야 겠네요~!!!

 

그리고 하나더 구매를 하였는데요~

예전에 고무 건담 피규어 정말 검은 봉지로 하나 가득있었기에

그 추억이 생각나서 하나 사본것이 있습니다.

 

 

중국 짝퉁스럽게 건담 그림을 흉내내고 있으나

스펠링도 GHNADM 이라고 써있습니다.

이거 뭐 뭐라고 읽어야 되는거죠?ㅋㅋㅋ 그나듬??? 인가요?ㅋㅋㅋ

역시나 중국 짝퉁 스럽습니다........

 

안을 개봉해보면 고무 짝퉁건담 피규어가 조립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츠별로 떼어내어 조립하면 되는데~

 

아주 심플하기에 조립이라고 말할수도 없죠~~~ㅋㅋㅋ

 

 

 

 

 

 

 

그래도 요즘에는 이런 장난감을 찾아볼래야 찾기도 어려운데~

역시나 옛날 문방구라서 그런지 구석에 이런것들이 남아있긴 하였습니다.

좀더 뒤져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별로 없었기에 짧게만 훑어보고

몇개 구매하고 X세대 문방구를 나올수 밖에 없었죠~

 

다음에 다시한번 더 들리면 좀더 구석진곳으로 한번 

제대로 훑어 보고 싶군요~~

 

이렇게 또 추억의 짝퉁 피규어인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와

짝퉁 건담 피규어를 소개해보았습니다~~

 

그래도 2000년대 초반까지는 문방구에 제 세대와 비슷한 종류의

장난감들이 나오고 있긴 했군요~^^

좀 신기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추억의 물건들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