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네오지오 고전 게임중에서

매니아층이 두터운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스트리트 후프라는 네오지오 고전 게임입니다.

제가 어린시절에 정말 오락실을 많이 다녔는데요.

저희 동네 오락실에서 스트리트 후프라는 게임은 

본적이 없었는데 PC로 네오지오 여러 게임을 접하다

알게된 게임입니다.ㅎㅎㅎ

 

생각외로 정말 재미있는 길거리 3:3 농구게임이에요.

 

 

 

 

 

 

이게임은 A키 B키 두개만을 사용하여

조작법이 다소 단순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게임이 많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 게임의 가장큰 매력은 슛을 4번 성공시키면

슈퍼샷이 활성화 되면서 필살기 슛을 할수있게 됩니다.^^

 

 

골대 가까이서 슈퍼샷을 사용하면

필살 덩크슛을 하게되구요.

3점 라인 밖에서 슛을 쏘면

필살 3점 슛을 사용하게 되죠.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슈퍼샷은

백퍼센트 골인으로 이어집니다.ㅎㅎㅎ

 

 

 

점수차를 확실히 벌리고 싶을때는

무조건 필살 3점슛을 쏘죠~ㅋㅋㅋ

 

이 게임에서 한번더 놀라는 것은

한국팀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그래서 네오지오 고전 게임인 스트리트후프를 할때

저는 한국팀만 골라서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역시 한국인인가요???ㅋ

 

닥 한국팀 어예!!!!!!!!!!

 

 

 

한국대 이태리전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첫판이다보니 상대팀도 약하고 하여 

몸풀기로 설설 살살 한번 해보았습니다~

 

실력이 더 좋았는데 간만에 하니깐 손이 덜풀린듯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첫판 정도야 가볍게 이기죠~ㅎㅎ

 

 

 

킬링타임용으로 정말 재미있는 네오지오 게임 스트리트 후프였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