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마메게임 파이널 파이트를 해보았습니다.^^

예전에 오락실을 좀 다녀보신 분들 치고

파이널 파이트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텐데요~

 

저도 소싯적에 파이널 파이트 정말 많이 했습니다.^^

파이널 파이트는 2인용까지 가능한 게임인데요.

주인공 캐릭터들끼리 서로 때릴수가 있어서

2인용으로 할때는 호흡이 잘맞아야 됩니다.ㅎ

 

그래서 동생하고 2인용으로 할때에

몇번 다툰기억도 나네요~ㅋㅋㅋ

 

 

타이틀 화면입니다~

파이널 파이트라고 큰글씨로 표현되어있네요~

고를수 있는 캐릭터는 가이, 코디, 해거 3캐릭터가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타격 모션이 가이가 좋아서

가이를 주로 많이 골랐던 기억이 있어요~ㅎ

 

파이털 파이트 조작 버튼은 아주 단순합니다.

타격키와 점프키 방향키 이 3가지로 게임을 컨트롤 하구요.

 

많은 적들에게 둘러쌓여 얻어터지거나

절체 절명의 순간에는 돌려차기 필살기를 쓸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타격키와 점프키를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다만 필살기 이므로 사용시 체력이 소모되요.

 

 

 

 

 

 

 

 

파이널 파이트 게임 플레이 영상인데요~

오랜만에 했더니 손이 역시나 많이 굳었네요...ㅠㅠ

그냥 어떤 게임인지만 영상 참고로 봐주세요~ㅎㅎㅎ

 

다음 영상은 첫판 보스 잡는 영상인데

원콤 찍어 볼려다가 대실패하고 완전 망했네요.ㅋㅋㅋ

확실히 손이 많이 굳었고 너무 오랜만에 해서 감이 안잡혔어요...

 

 

 

 

 

 

 

 

파이널파이트 첫판 보스를 별다른 기술없이

기본타격으로 잡는것인데요.

기본 타격을 막타까지 치지 않고 방향키를 반대로 했다가

다시 반대로 치면서 흐름이 끊기지 않게 치면

보스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평타를 맞다가 쓰러지거든요~

 

 

다음 영상도 실패하긴 했는데 영상보시다 보면은

한번정도 어떤식으로 잡는지 평타로 와리가리 치는 장면이나와요~

이게 손에 익으면 원콤으로 첫판 보스를 잡을수 있습니다.ㅋㅋㅋ

 

오랜만에 고전 에뮬게임 마메게임 파이널 파이트를 해보니 재미있네요~

참 고전 게임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것 같고~

요즘 게임과는 다르게 문득 다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되네요~

 

오늘 파이널 파이트를 조금더 즐겨봐야겠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컨트롤을 익혀서

멋진 파이널파이트 플레이 동영상 업로드 해볼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