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마메게임 캡틴아메리카 앤 더어벤져스 고전게임을 해보았습니다.

타이틀 화면부터 고전 게임미가 풍깁니다.ㅎㅎㅎ

 

레드스컬이 최종 보스로 나옵니다.

 

 

 

레드스컬 정말 악당중에 악당 처럼 생겼습니다.

정말 보스를 무찔르고 싶게 손가락질 하고 있네요!!!

 

 

 

캡틴아메리카 앤 더어벤져스에는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비전, 호크아이가 등장합니다.

 

 

 

 

저는 옛날에는 캡틴아메리카는 조금 알았지만

아이언맨, 비전, 호크아이는 영화로 개봉되어서야 알았는데요~

 

이미 이전부터 만화도 있고 게임도 있었네요~ㅎ

 

우리가 아는 캐릭터나 인물이 나왔을때 반가운것처럼

이 게임도 이렇게나 반가울수가 없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캡틴아메리카편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캡틴아메리카 앤 어벤져스 게임은

방향키와 A키 B키로 조작은 단순합니다.

 

A키는 타격키 B키는 점프키고 A+B키는 특수기입니다.

방향키 ->->는 대쉬를 합니다.

 

캡틴아메리카는 방패를 사용하기에 A+B키를 동시에 누르면

방패를 던지는 특수기를 사용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이해가 잘될듯하네요.ㅎㅎㅎ

 

 

 

 

그런데 이게임 쉽지 않네요~~

저 이게임 엄청 못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빨 아니면 깨기 힘드네요~ㅎ

 

첫번째 보스인데 녹색 메뚜기 같이 생겼습니다...

회전을 하면서 공격을 하는데 공격 패턴이 어렵네요...

 

 

 

 

이 게임은 익숙치가 않아서 보스 패턴도 모르겠고

그냥 막 싸움으로 덤비다 엄청 뚜드려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 앤 더어벤져스 고전게임에는

또 재미요소가 있는데요~

바로 슈팅 게임이 중간 중간 제공이 됩니다.

 

캡틴아메리카는 혼자 나는 능력이 없어서

비행선을 타고 등장하는데요~ 

이거 비행선이 허접한데요...ㅋ 변기에 앉아있는거 아니죠?ㅋㅋ

그리고 비행선에는 총알이 없는지 방패를 연신 던집니다. 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 팔 떨어져 나갈듯하네요....

 

 

 

동영상 녹화는 거대 로봇 보스 등장까지만 하고 종료했는데

그래도 비행선 타고 싸우는 장면은 녹화되어 있으니

한번 보시면 재미있을듯 합니다.^^

 

 

 

다음편에는 다른 스테이지에서 아이언맨, 비전, 호크아이편도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고전 에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캡틴아메리카 앤 더어벤져서

게임 한번 해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고전 에뮬 게임을 안좋아해도 마블팬이라면 한번쯤

즐겨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