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이제 3월이 되었네요~

포켓몬고는 3월로 이전의 고배틀리그가 끝이나고

새로운 고배틀리그가 열렸습니다.

 

 

그전에 호연컵에서 배틀을 했던 영상을 올려봅니다.^^

 

이번에 고배틀리그가 다시 열렸으니

다시한번 열심히 랭크를 올려서 이번에는

22레벨을 목표로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호연컵에서 가디안, 페리퍼, 번치코

조합을 사용하였습니다.

 

가디안은 애교부리기 / 새도볼

대짱이 머드샷 / 지진, 하이드로캐논

번치코 카운터 / 블레이즈킥, 브레이브버드

 

위 조합으로 배틀을 진행하였습니다.^^

 

호연컵 슈퍼리그는 파비코리, 요가램, 깜까미등이

나오기 때문에 가디안을 넣어두었습니다.

 

제대로 상성 우위로 매칭이 나오면

그냥 가디안으로 압살 해버리기도 하였네요.^^

 

 

 

위 영상에서는 가디안이 혼자서 다 했지요.ㅎㅎㅎ

애교부리기가 너프 되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쓸만한 기술이겠습니다. ㅎ

 

번치코 같은 경우는 레지스틸이라든지,

씨카이저 저격수로 사용하고

방어막을 모두 소진한 상대방의 경우에는

브레이브버드로 압살 해버리곤 했습니다.^^

 

근데 번치코 같은 경우에 워낙에 물몸이라서

효과가 별로인 상대방의 기술도 꽤나

아프게 들어오므로 체력 관리를 잘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대짱이를 썼었으나

풀타입, 격투타입, 대짱이까지 견재가 가능한

패리퍼로 조합을 바꾸었습니다.

 

패리퍼는 날개치기가 기본 기술이라서

풀타입, 격투타입을 견재 가능하구요.

대짱이는 하이드로캐논이 패리퍼에게

효과가 별로 없어서 잘 버티기에 좋습니다.

 

대신에 대짱이가오물폭탄을 들고 있으면

맞았을 경우에 상당히 아픕니다.^^

그러나 대부분 대짱이는 지진, 하캐 조합이죠.ㅎ

 

 

 

번치코의 브레이브버드 쇼타임 영상도

한번 올려봅니다.

 

역시나 브레이브버드는 폭격의 맛이죠!!!

 

 

역시나 브레이브버드 기술은 사용할때마다

속이 뻥 뚫릴만큼 시원 시원합니다.ㅎㅎㅎ

 

 

이제 마지막 호연컵 슈퍼리그 고배틀리그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패배 영상인데요..ㅠㅠ

번치코가 쉴드가 하나 남았다면 레지스틸이

이기기 어렵겠지만 아무리 상성이 좋아도

물몸인 번치코는 레지스틸의 어떤 기술을 맞아도

한방컷으로 끝납니다...

 

 

 

거의 이긴 배틀 경기인데 레지스틸한테

패를 당하는 가슴아픈 영상이네요.

게다가 전자포도 아니고 무려 파괴광선입니다.

이런 기술을 맞으면 멘탈이 무너져서

다음 배틀에도 멘탈 회복이 안되죠...ㅠㅠ;;;

 

 

 

멘탈을 다시한번 챙기고

이번 시즌에는 멋진 경기 영상을

선보일수 있도록 노력하여

포켓몬고 고배틀리그

다음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