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0:38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마침 이브이 커뮤니티 데이라서

이브이가 오후 6시부터 대량 발생하였습니다.ㅎ

 

오늘 화요일 오후 5시반 퇴근후

시간 나는대로 이브이를 잡았는데요.

역시나 저는 시간 부족으로 많이 잡지는 못했고

20마리 조금 넘게 잡을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이로치 이브이는 나오지 않았구요.ㅠㅠ

 

 

이브이를 그래도 20여마리 잡은김에 교환으로

반짝 반짝 이브이 만들기를 시도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브이 20여마리중에서

반짝 반짝 이브이는 2마리가 떴네요.ㅎㅎㅎ

 

이 반짝 반짝 이브이를 무엇으로 진화시킬까 생각중

오늘 드디어 이브이즈 8마리를 모두 모으는 도전을 했습니다.ㅋ

 

이브이는 이름을 바꿔주면 원하는

이브이 진화체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그냥 이브이를 진화시키면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로

3마리중에 랜덤으로 진화가 되는데요.

 

 

진화전에 이름을 변경해준후에 진화를 시키면

해당 이브이 진화체로 진화시킬수가 있게되죠.

다만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는 계속해서 이름 변경으로

진화를 시켜줄수 있지만 다른 이브이 진화체는

최초 1회 이름 변경으로만 진화가 되고 

다음번에 진화시킬때는 미션을 해야지만 진화가 가능합니다.

 

★ 이브이 진화 방법을 소개합니다.

 

부스터 : pyro

샤미드 : rainer

쥬피썬더 : sparky

블래키 : tamao 밤에 진화 

  (추후에는 파트너 설정후 10km 걷고 밤에진화)

에브이 : sakura 낮에 진화

  (추후에는 파트너 설정후 10km 걷고 낮에진화)

글레이시아 : rea

  (추후에는 아이스 루어모듈 포켓스탑에서만 진화가능)

리피아 : rinnea

  (추후에는 허브 루어모듈 포켓스탑에서만 진화가능)

님피아 : kira

  (추후 파트너 설정후 하트 70개 모은후 진화가능)

 

 

오늘 진화시킨 반짝 반짝 이브이 2마리와

3별짜리 이브이 1마리 입니다.

 

사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원래 계획은

블래키 CP좋은것으로 만들려고 했는데...

한번 이름 변경으로 진화를 했기 때문에

10km를 파트너 설정하고 걸어야 되서 이브이즈를

다모으는것으로 계획을 변경했네요.ㅋㅋㅋㅋ

 

 

 

 

 

반짝 반짝 이브이 개체값은 상당히 좋게 나왔습니다.

한마리는 무려 98% 반짝 반짝 이브이가 나왔죠.ㅎㅎㅎ

아 블래키 CP값 좋은것으로 한번 만들고 싶은데...

아쉽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다음에 도전해봐야죠...ㅠㅠ

 

 

 

 

 

 

 

저는 지금 이브이즈들 중에서 샤미드, 쥬피썬더,

님피아, 에브이, 블래키는 있었기 때문에

부스터, 글레이시아, 리피아로

3마리 진화를 하기로합니다.

 

자 이제 각각 이름을 변경해주구요.

이름을 변경해주면 분홍색으로 어떤 모습으로

진화가 되는지 미리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진화 준비가 되었으니

진화를 고고고 합니다!!!

 

이브이즈 지금 당장 진화를 하라~

오늘이 바로 이브이즈 8마리

완전체가 되는 날이다~~~ㅋㅋㅋ

 

자 가장먼저 글레이시아 진화~~~

글레이시아가 새로운 도감에

등록이 되었네요~~^^

 

 

그 다음으로는 리피아 진화~~~

리피아도 새로운 도감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스터 진화가 완료되었구요~

부스터는 일전에 만들었다가 개체값이 안좋아서

보내었기 때문에 이번에 괜찮은 개체로

다시 만들었네요~~

 

 

 

자 이렇게 해서 오늘 이브이즈 8마리

글레이시아, 리피아, 부스터,

샤미드, 에브이, 블래키,

님피아, 쥬피썬더가

모두 완전체로 모이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이브이 진화체 8마리를 모아놓으니

각자 개성있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모아놓으니 너무 이쁘기도 하구요~

오늘 정말 뿌듯하였습니다. ㅎㅎㅎ

 

이브이즈 오늘로써 완전체를 갖추었으니

앞으로 좋은 활약 부탁해야겠습니다.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