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은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제가 많이 아끼는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 즉!!!

그림자 흑자몽이 베스트 파트너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드디어 그림자 흑자몽 가슴팍에

베스트 파트너 리본이 이쁘게 자리 잡았네요.ㅋㅋㅋ

 

 

사실 저는 베스트 파트너를 빨리 만들려고

엄청나게 노력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사실 그럴만한 시간적 여유도 많이 없구요~~

다만 하루에 할수 있는 적당한 하트수를 채울뿐이죠.ㅎ

 

그러다 보면 어느새 베스트 파트너가 되곤합니다.^^

베스트 파트너를 만드는데 피로해질 필요는 없죵~~

 

 

그래도 꾸준히 할수 있는 하트 작업을

하루마다 했더니 그림자 흑자몽도 베스트 파트너가

되긴 되는군요~~ 감격입니다. ㅠㅠ

 

 

참 보무도 당당한 나의 애정 포켓몬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입니당~ 하하하~

가슴에 베스트 파트너 리본이

아주 예쁘게 잘어울리네요~~^^

 

 

 

 

 

이제 다음 베스트 파트너 포켓몬은

정화 시킨 백개체 메타그로스로 정했습니다.^^

 

그다음으로 생각 중인것은 

백개체 알로라 고지를 베스트 파트너로 만들려고 하구요.^^

 

일단 메타그로스부터 차근 차근 만들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일전에 로켓단 조무래기가 떠서 

배틀에서 승리를 하여 파쪼옥을 잡았었는데요.

그림자 파쪼옥은 뭔가 그림자 흑자몽 처럼

카리스마가 있어보이지는 않고

원래 귀엽게 생겨서 그런지 그림자 파쪼옥도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캡쳐를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

 

 

아직 파쪼옥 좋은 개체를 잡지를 못해서

전툴라로 진화도 못시켰는데..

 

그림자 파쪼옥도 개체값이 별로라서

보내 버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파쪼옥이랑 인연이 없는것인지

쓸만한 개체가 잘 안나오고

파쪼옥 교환을 해도 반짝반짝 포켓몬도 안뜨네요...ㅠㅠ

 

 

오늘은 그림자 흑자몽 베스트 파트너 리본으로

간지를 +1 업그레이드 시켜놓고

아주 만족한 하루가 되었네요.ㅎ

 

그림자 흑자몽 CP를 올리면 하이퍼리그까지

2497까지 딱 올라가서 배틀개체로 딱인데

대기머 노말과 스페셜 두개를 써야되서

아직은 고민중이네요.ㅋ

 

좀더 고민해보고 배틀리그에서 써볼지 

결정을 해봐야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