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 필드에 나와있는 포켓몬들을

보이는대로 잡고는 있는데

확률이 낮아서 그런지 다른색 포켓몬을

잡기가 어렵네요~

 

일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에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 근황을 올렸었는데요.

그로 부터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엄청나게 많은 다른색 포켓몬을 잡지는 못했답니다.ㅠㅠ

 

그래도 이전보다는 몇마리더 추가가되어서

새로잡은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을 소개해봅니다.^^

 

 

 

지금까지 새로 잡은 색이 다른 포켓몬은 이정도입니다.

 

메더, 도롱충이, 지그제구리, 시라소몬, 요테리

에버라스, 미뇽, 콩둘기, 냐스퍼입니다.

 

생각보다는 소소하게 잡았네요~~

 

 

 

 

좀더 한마리 한마리 자세히 보겠습니다.

 

색이다른 포켓몬 이로치 냐스퍼입니다.

다른색의 포켓몬은 비주류 같은경우는

다른색이 단순하게 표현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듯 합니다.^^;;

 

 

다음은 콩둘기입니다.

비둘기 포켓몬인데요. 꽤나 귀엽습니다.ㅎ

색이 다른 콩둘기는 색이 꽤나 자연스럽네요.

 

 

 

겨자색의 시라소몬입니다.ㅋㅋㅋ

시라소몬은 이번에 다른색 포켓몬을

두마리나 잡았네요~~

개인적으로는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시라소몬은 이상하게 생긴것 같아요.ㅋㅋㅋ

 

 

대충 만든것 같은 캐릭터 이미지 같아요.ㅠㅠ

시라소몬과 시라소몬 팬들에게는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상해씨 이로치도 잡았습니다.

요녀석이 이로치로 떴을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ㅎ

색이다른 포켓몬 이상해씨를 잡다니~~

근본 포켓몬은 언제나 많이 반갑습니다.^^

 

색이다른 이로치 이상해씨 모습이여도

원래 색상의 포켓몬과 크게 차이는 없어보여요~

 

 

 

 

귀여운 다른색 포켓몬 요테리도 겟할수 있었습니다.

진화를 시키면 할아버지 같아지는데

진화하기 전의 요테리는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깜찍한 모습의 이로치 요테리도 포켓몬 도감에

등록을 시킬수 있었습니다~~

 

 

 

 

다음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은

가라르 지방의 가라르메더입니다.

슈퍼리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메더인데요.

이번에 필드에서 메더가 많이 나온다했더니

 

운이 좋게도 이로치 가라르 메더를 겟할수있었습니다.

슈퍼리그에서도 활약을 하는 포켓몬이다보니

너무 반가웠네요~~

 

 

 

눈꼬마는 상당히 오래전 잡은 

다른색 포켓몬입니다.

얼음 포켓몬인데 이로치 색상이

얼음을 연상케하는 하늘색의 차가운 색상이라서

더욱더 눈꼬마가 얼음 포켓몬이라는것을

부각 시키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은

애버라스 입니다.

포켓몬고가 초창기에 나왔을때에

체육관만 존재했었을때가 있었는데요.

 

그때 체육관 방어로 좋다고 했던 마기라스를

키우기위해서 애버라스를 찾아 헤맸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렇게 이로치 색다른 

애버라스를 잡다니 기분이 좋네요~

 

색이 밝은 연녹색을 띄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마지막 색다른 포켓몬을 소개해야겠네요~

마지막은 분홍빛이 영롱한 미뇽입니다.^^

미뇽은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 색상이 너무 예쁘고

진화전의 귀여움과 시너지 효과가 나네요~~

 

그런데 망나뇽으로 진화하면 겨자색 망나뇽이 되는데...

망나뇽 이로치 색상좀 신경써주지 저는 개인적으로

색이다른 망나뇽은 실망을 했었습니다...

 

아마 색다른 미뇽은 진화하지 않고 저대로

끝까지 보유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운이 많이 따라서 개체값도 좋고

특이하거나 특별한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을

많이 잡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ㅎㅎㅎ

 

그럴려면 그만큼 필드나 레이드등을

많이 참여를 해야하겠죠~~~

 

지금까지 새로 잡아서 추가된 색다른 이로치 포켓몬을

소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전글을 클릭해서 봐주시길 바래요~~

 

 

https://yjs468k.tistory.com/176

 

포켓몬고 근황 색이다른 포켓몬 근황 이로치 포켓몬 최근 소개

포켓몬고 이로치 포켓몬 근황입니다. 요새는 생각보다 이로치 포켓몬이 잘 안잡히네요~~ㅠ_ㅠ 사실 저는 이로치 포켓몬보다는 개체값이 좋은 포켓몬을 잡는것을 더 좋아 하기는 하는데요~ 그래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