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포켓몬고 이로치 포켓몬 근황입니다.

요새는 생각보다 이로치 포켓몬이 잘 안잡히네요~~ㅠ_ㅠ

 

사실 저는 이로치 포켓몬보다는 개체값이 좋은 포켓몬을

잡는것을 더 좋아 하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생각지도 않게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이 나올때는

꽤나 반갑기는 합니다.^^;;

 

일단 지금까지 색이 다른 포켓몬 포획은 34마리가 되었네요~

고수님들에 비해서는 별것도 아니지만 일마치고 

아니면 쉬는날에 조금씩 시간 나는대로 열심히 했습니다.ㅋㅋㅋ

 

 

 

 

 

 

예전 색이다른 포켓몬을 제외하고

새로 영입된 이로치 포켓몬을 소개할게요~

새로 포획한 색이다른 이로치 포켓몬은 총 6마리입니다.

 

우선 첫번째로 이로치 밀탱크입니다~

밀탱크는 원래 분홍색인데 이로치는 하늘색이네요~

 

일전에 이벤트성으로 밀탱크를 겟할수 있는 미션에서

이로치 밀탱크를 얻은것인데요~

 

본 색깔보다 뭔가 독특하면서 예쁜색이네요~ㅎㅎㅎ

 

 

 

다음은 색이다른 왕자리 포켓몬입니다.

왕자리 포켓몬은 이번이 두번째 이로치 포켓몬인데요.

아무 생각없이 경험치와 별의모래를 얻고자 포획을 도전했는데

이로치가 나온 경우였네요~ㅎㅎㅎ

 

 

 

 

 

 

 

 

다음은 지그제구리입니다.

지그제구리 이로치도 두번째로 얻었네요~~

가라르 지그제구리와 사탕을 공유하기 때문에

가로 막구리 사탕을 위해서 잡았는데 이로치였습니다.ㅎㅎㅎ

 

 

 

 

 

다음으로는 그림자 이로치 포켓몬인데요~

그림자 색이다른 이로치 알통몬입니다.

요번에 그림자 뮤츠 이벤트를 하면서

로켓단이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그때에 그림자 뮤츠를 잡기위해서 

로켓단을 많이 잡다가 보니 운이 좋게 그림자 이로치 알통몬을

얻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래는 괴력몬을 포켓몬고 초창기때 부터 엄청 좋아했는데

개체값만 좋았다면 애정을 가지고 키웠을 녀석인데

개체값이 안좋아서 소장용으로만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이로치 모래두지 입니다.

알로라 지방의 모래두지라서 얼음 강철 속성을 가지고 있구요.

하얀색의 모래두지인데요~

처음에 이로치가 나왔을때 뭐가 다른거지...??

라고 의아 했는데 배부분이 다른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색이다른 이로치입니다.

마지막은 바로 이로치 화살꼬빈입니다.

 

이로치 화살꼬빈도 얼핏보면 색이 뭐가 다른지 잘모르겠는데

자세히 살펴보면 몸쪽 색감과 날개의 색이 다릅니다.

 

파이어로는 정말 강력한 공격형 포켓몬으로

니트로 차지에 의한 공격력 상승과 

브레이브 버드 기술을 조합해서 방어막이 없거나

심리적 요인을 이용해서

상대방에게 강한 공격을 퍼부을수 있는 포켓몬이죠.

 

 

 

 

이로치 화살꼬빈도 개체값이 좋았다면

진화 시켜서 잘 키웠을텐데 개체값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로치 포켓몬을 잡을때는 매우 기분이 좋지만

개체값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저로써는 딱히 쓸만한

포켓몬 개체값이 안떠서 아쉽네요~~

 

하긴 이로치와 개체값을 모두 얻기는 매우 힘들겠죠~^^;

 

그래도 좋은 개체값의 이로치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