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랜만에 포켓몬고 근황을 올립니다!!!

 

요즘에도 포켓몬고를 열심히 육성하고 있어요~~

다양한 포켓몬들과 이벤트성 포켓몬을 잡고 있구요~~

특히나 레이드는 되도록 잘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전에 바로 기라티나 어나더폼 레이드가 시작되었죠~

지금은 기라티나 오리진폼 레이드 기간으로 바뀌었는데요~

 

기라티나 어나더폼은 배틀리그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실용적인 포켓몬이므로 많은 분들이 좋은 개체 또는

색이다른 포켓몬 즉, 이로치 포켓몬을 구하려고 많이들 레이드 참여를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아들하고 레이드를 참여해서

고개체와 이로치를 노렸는데

엄청 고개체는 얻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이번 레이드는 선방을 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사실은 기라티나 이로치를 겟했다는것이죠!ㅋㅋㅋ

근데 정말 운이 좋았던것이 아들하고 같이

배틀리그를 하는데 둘다 동시에 이로치 기라티나가 뜬것입니다.

참 그순간은 정말 소름이였고 둘이서 소리를 질렀죠!ㅋ

 

 

 

 

 

우선은 이번에 레이드때 잡은 기라티나입니다.ㅎ

일끝나고 틈틈히 잡은 결과 물이죠~!!!

 

 

 

우선 고개체 기라티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체값은 15/13/13 개체이네요~

일단 CP값도 나쁘지는 않고 하이퍼 리그에서

사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기라티나 사탕도 100개 모아놓았으니

해방시켜서 스킬 세팅을 노멀스킬 새도크루

스페셜 스킬을 야습, 드래곤크루로 맞출예정입니다.^^

 

하이퍼리그를 할때에 기라티나 사용하시는 분들보면

정말 부러웠는데 저도 이제 하이퍼리그에서 한번 써볼수 있겠네요!!

 

기라티나는 스킬은 다소 파괴적이지는 않지만

높은 내구력으로 짤짤 데미지를 주는 포켓몬입니다.^^

 

잘만 사용하면 고배틀리그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수 있겠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소식이죠~ㅎㅎㅎ

바로 뜨든 정말 감격적인 이로치 색이다른 기라티나입니다.

이로치 기라티나 어나더폼은 참 색이 이쁘게 잘 빠진것 같습니다~

기본 기라티나도 참 멋있지만 역시나

이로치 포켓몬은 그 희귀함에 특별함이 더 있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기라티나 이로치는 정말로 많은 분들이 

구하고 싶어하는 전설 포켓몬이기에 더욱더 값진것이겠죠~ㅎ

 

사실 이개체로 고배틀리그용을 만들려고 했으나

조금이라도 CP값이 높은 개체를 사용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여

그냥 일반 기라티나 CP를 올리게 되었지요...

 

 

 

 

개체값을 확인해보니 색이다른 이로치 기라티나는

12/12/14 인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2별이 아닌 3별 이로치 기라티나를 잡은것이

어딘가 싶네요~~~ 정말 기쁩니당!

 

 

 

 

 

이제는 또 다른 전설포켓몬 환상 포켓몬도 기대가 되네요~

특히 제크로무 라든지 레시라무, 큐레무 같은 포켓몬 레이드가

나와서 저도 얼른 잡고 싶구요~

 

참 그리고 저는 뮤츠도 없는데 뮤츠 레이드도 다시한번

해서 고개체와 이로치 뮤츠도 잡고 싶네요~~~

 

 

마지막 소식으로는 고배틀리그에서 처음으로 20랭크 이상인

ACE랭크를 찍어 보았습니다.^^

 

요새 포켓몬 잡는 재미도 재미지만 여러 상성의 포켓몬을

섞어서 배틀을 하는 재미도 즐기고 있어요~~

그래서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새 ACE랭크도 찍어보네요~ㅋㅋㅋ

첫 ACE랭크다 보니깐 신기하기도 하고 기념으로 스샷으로 남겨봅니다.^^

 

 

 

 

 

 

다음에는 고배틀리그 슈퍼리그 덱 공략이라든지

영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배틀리그에서 잘하지는 못하고 연패 할때도 많지만

계속해서 여러 포켓몬들을 육성해서 사용하면서

좀더 승률을 높일수 있는 포켓몬으로 덱을 짜고 있으니

재미있는 내용으로 한번 찾아오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