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지난번에 포켓몬고를 하다가 운좋게 100개체 개굴닌자를 얻었죠~~

100개체 개굴닌자 글은 지난번에 한번 올렸구요~~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yjs468k.tistory.com/165

 

포켓몬고 개체값 100 개구마루 개굴반장 개굴닌자 진화 S급 개굴닌자 핵이득 개굴닌자 졸업스킬

지난번에 개체값 100짜리 개구마루를 잡은적이 있습니다. 필드에 나오는 개구마루를 잡은것인데 개체값 100이 떠서 엄청 놀랐었죠.ㅎ 개굴닌자는 꼭 만들고 싶었던 포켓몬인데 개체값까지 100이

yjs468k.tistory.com

 

 

그 100개체 개굴닌자를 드디어 베스트파트너를 만들었네요~!!!

시간이 나는대로 먹이도 주고 배틀도 하고 놀이도하고

하다보니 어느새 만들어지기는 했습니다~~^^

 

짜잔 바로 소개해드리죠~~

첫!!! 100개체 개굴닌자 베스트파트너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역시나 베스트 프렌드는 최고리본이 너무 예쁘죠~~

다만 개굴닌자는 아쉬운점이 최고 리본이 너무 작고~

포즈를 잡고 있을때에는 최고 리본이 안보여요~ㅠㅠ

 

액션을 취할때 겨우 조그맣게 최고 리본이 보이네요~~

 

 

 

 

 

 

 

베스트파트너가 되면 CP부스터도 되는데요~

파트너로 데리고 있으면 CP가 2484인데

2500이 넘게 부스터가 되더라구요~~

 

 

100개체 개굴닌자 일단 저의 첫!!! 베스트파트너구요~

너무너무 뿌듯합니다.^^

 

이제 두번째 베스트파트너로 반짝반짝 대짱이로 지목을 했죠~

개체값은 98정도 되는 반짝반짝 대짱이라서

너무 맘에들어서 두번째 베스트파트너로 낙점이 되었답니다.^

 

 

 

 

 

 

 

열심히 운전하는데 괴수 대짱이나 나타나부렀네요...

이거 완전 괴수영화 장면 아님까?;;;

이거 실제로 일어나면 꽤 소름인데요?ㅋㅋㅋ

근데... 대짱아 비키라 차에 치인다잉??

 

 

 

 

대짱이도 베스트파트너 해야쥬~

대짱이도 어여 베스트파트너 가자구~~~ㅎㅎㅎ

달려달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