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포켓몬 고를 요즘에 시간 나는 대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트레이너 레벨은 30레벨을 찍었네요~~^^

 

요즘에 퇴근후에 포켓몬 고를 조금씩 하기도 하고 

주말에는 아들하고 체육관 레이드 참여도 하다 보니 레벨이 

어느새 30이 되어버렸습니다.^^

 

어서 35까지는 올려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요즘에 디아루가 레이드와 메가 팬텀 레이드 때문에

아파트 밀집 구역으로 가서 한참을 놀았던것 같습니다.^^;;

 

아파트 밀집 구역에 체육관과 포켓스탑이 엄청나게

몰려있어서 포켓몬고를 하기에 굉장히 좋더라고요~~~

진심 그쪽 아파트로 이사를 가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네요~~ㅋㅋ

 

 

 

 

체육관 레이드도 하고 포켓몬도 잡고 하다 보니 포켓몬 가방도 어느새 

쓸만한 포켓몬들이 조금씩 모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부족하지만 레이드와 배틀리그에 쓸 포켓몬도

어느 정도 모으고 있지요~

유튜브에서 포켓몬 고 유튜버들이 배틀리그를 하는 영상도 찾아보고

어느 포켓몬이 좋은지 어떻게 써야 하는지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답니다.^^

 

 

 

 

포켓몬고 계정을 만든지가 얼마 안되서 아직은 별볼일없지만

그래도 체육관의 레이드 중요성도 알게 되었고

시기마다 등장하는 포켓몬 이벤트 등도 최대한 참여를 하고 있어요~

저번 전설 포켓몬 파이어 레이드때에도 이로치는 잡지 못했지만

그래도 전설 파이어를 3마리는 잡았었죠~~

 

지난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파이어 레이드 포스팅 참고해주시구요~^^;

 

이번에는 디아루가 레이드를 참여해서 디아루가 3마리를 현재 보유중이네요~

 

 

https://yjs468k.tistory.com/164

 

포켓몬고 트레이너 레벨 27달성! 첫번째 전설 포켓몬 파이어를 잡다.

요즘에 포켓몬고를 틈나는데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하니 재미가 있네요~~ㅎ 포켓몬고는 돌아다니면서 게임을 해야되서 잘 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짬나는데로 체육관도 돌

yjs468k.tistory.com

 

 

 

 

 

블래키는 거래로 반짝반짝을 얻었는데요~~

블래키 슈퍼리그에서 사용해봤는데 단단하고

빠른 차징으로 선봉으로 사용하기 매우 좋았었습니다.^^

 

그랑블루는 유튜브 영상에서 애교부리기 스킬이

굉장히 좋길래 한번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

노멀 스킬 머신을 4개나 먹였는데도... 애교 부리기가 안나와서

일단은 노멀 스킬 머신이 아깝기도 하고

그냥 방치 상태가 되어버렸네요...ㅠㅠ

 

 

 

어쨌든 위와 같은 포켓몬들로 일단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그런데로 체육관 레이드도 할수 있게 되었고

슈퍼리그, 하이퍼리그에서도 재미있게 배틀을 할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마스터 리그가 열렸는데 마스터 리그는 

확실히 CP상관없이 자신이 원하는 포켓몬을 리그에 참가할수 있으니

지금의 저로써는 승리하기가 너무나 힘드네요~

 

다른분들은 포켓몬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계시고

조합도 너무나 좋고 CP도 3000이상급으로 배틀이되니

별의 모래도 부족한 저로써는 마스터 리그는

접어야 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ㅠ

 

 

 

 

이번에는 히스이 이벤트로 컬렉션 챌린지를 하고 있는데요~

컬랙션 챌린지를 착실히 수행하여 클리어 하였습니다.^^

히이스 포켓몬이 지금 나오는데 다른 포켓몬은 어렵지 않게

자주 나타나서 잡았지만 대포문어가 참 안나와서 못깨다가

마침네 대포문어가 나와서 클리어 하게되었네요~~

 

보상도 짭짤했고요~~^^

 

 

 

아직까지는 찌랭이 포켓몬 트레이너지만 좀더 열심히해서

블로그를 통해서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포켓몬고 포스팅글 많이많이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