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 포켓몬이 정말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포켓몬빵, 포켓몬카드, 포켓몬가오레 게임까지요~

그리고 그 유행의 바람을 타고 포켓몬고도 재유행이 하는듯합니다.

 

예전에 포켓몬고가 출시되었을때에 정말 열심히 했다가

조금씩 재미가 시들해지고 바빠지면서 포켓몬고 게임을 접었었는데요~

트레이너 레벨을 31까지는 만들었었네요~

 

접었다가 요근래에 포켓몬이 유행하고 또 아들래미가

포켓몬고를 다시하고 싶어하여서 원래 하던 제 계정을 아들을 주고

저는 새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일단 레벨을 21까지는 만들었는데~

조금씩 짬나는데로 해도 포켓몬고 트레이너 레벨을

21까지는 어렵지 않게 올릴수가 있네요~~

 

이번에 포켓몬고를 복귀하고 포켓몬고 소식도 올릴겸

블로그에도 아예 포켓몬고 카테고리를 추가해보았습니다~~

앞으로 포켓몬고 소식이나 게임관련 글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허접한 글이지만 많이 보러와주시길!!!^^;;

 

 

 

 

 

 

오랜만에 접속하니 꽤 많은것이 변한것 같은데요~~

우선은 트레이너 레벨을 올리고 알을 지속적으로 까면서

트레이너 레벨 성장을 하고 그후에 레이드등을 참여해서

전설 포켓몬을 얻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지금은 포켓몬고 복귀하기가 알맞은 시기라고 하는데요~

요새 이벤트로 근본 포켓몬, 1세대 포켓몬이 많이 나오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요즘에 포켓스탑 주변으로 1세대 포켓몬이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할때만 해도 1세대 포켓몬이라든지 근본 포켓몬이

아주 흔했는데 요즘에는 이벤트가 아니면

보기가 어려운가봅니다.^^;;

어쨌든 근본 포켓몬을 실컷 잡을수가 있어서 좋네요~~

 

 

 

 

 

 

 

 

 

 

피카츄도 나오는데 이벤트라서 파란색 모자를 쓴 피카츄가 나옵니다~

피카츄는 역시나 귀엽네요~ㅎㅎㅎ

원래 하던 계정에는 피카츄가 이벤트로 나올때의 버전을 몇개 가지고는

있는데 지금은 귀해졌는지 모르겠어요~~

산타모자 쓰고 있는 피카츄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ㅎ

 

 

그리고 정말 기분 좋은것이 거북왕, 이상해꽃, 리자몽을

3별 짜리를 모두 잡았다는것입니다~!!! 너무 기뻤어요~ㅎ

 

 

 

 

 

역시 근본 포켓몬이 이쁘긴 이쁩니다.^^

제가 어릴때는 1세대 포켓몬 만화를 보아서 그런지~

1세대 포켓몬이 가장 정이 많이 가네요~

 

오랜만에 하니 옛날 생각도 나고 또 전설이니 레이드니

여러가지 컨텐츠도 나오고 해서 다시해도 재미있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고 얼른 좋은 포켓몬을 많이 잡고 싶어요~~ㅎ

 

아들래미가 알깐다고 용돈으로 자동걷기, 자동만보기

기계도 구매를 하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너무 좋더군요~ㅎ

 

시간될때 자동 걷기 기계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포켓몬스터를 잡으러 이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