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는 이벤트성 포켓몬이 참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할로윈 데이 기념으로 호박 모자를쓴 팽도리라든지

할로윈 모자를 쓴 피카츄, 리본을단 식스테일 등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꽃을단 해골몽이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량 발생을 하였죠~~

 

저도 한 20분 정도 열심히 잡긴했는데 색이다른 이로치

꽃을 단 해골몽은 한마리도 잡지 못했네요.ㅠㅠ

 

해골몽이 머리에 주황색 꽃 3개를 달고 나타났답니다~

 

 

 

 

 

 

 

꽃을 단 해골몽이라니 좀 독특하긴 하네요~ㅋㅋㅋ

꽃을 단 해골몽은 미라몽, 야느와르몽으로 진화 시켜도

계속해서 꽃을 달고 있게 됩니다.

 

해골몽 한 개체만 꽃을 든 미라몽으로 진화시켜 보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이벤트성으로 나오는 포켓몬들을

기념으로 가지고 있다보니 버리기도 뭐하고 포켓몬 가방만 

계속해서 부족해지고 있네요.ㅋㅋㅋ

아무래도 조만간 포켓몬 가방을 좀더 늘려야 할것 같습니다.ㅠㅠ

 

오늘 기쁜 소식도 있는데요~

바로 색이다른 이로치 로젤리아를 잡았기 때문입니다.

개체값은 그리 좋지가 않아서 조금 실망이지만 

그래도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은 특별하기 때문이죠.ㅎㅎㅎ

 

요즘에 필드에서 로젤리아가 간간히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중에 한마리를 잡으려고 시도를 했는데

바로 뜨든!!! 이로치 로젤리아 였네요~~

 

 

 

 

색이다른 이로치 로젤리아는 연한 녹색에

파란색 검은색 꽃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표현이 됬군요~ㅎ

 

 

 

 

 

 

로젤리아를 로즈레이드 진화시키면 배틀에서도 

사용하기는 하는것 같더라구요.

 

로즈레이드는 PVPOKE 기준으로 

슈퍼리그 190위, 하이퍼리그 149위,

마스터리그 156위에 올라있다고 하는데요.

배틀리그에서 순위가 많이 높지는 않군요~~

 

 

요즘에 이로치 운이 없어져서 정말 오랜만에

마주하게 되는 이로치 로젤리아 였는데요~

아무 기대없이 시도했다가 떠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이로치를 잡을 때에는 기분이 좋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