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일전에 포켓몬고 그림자 레지스틸을

얻을수 있는 미션이 진행됬었습니다.

보상 포켓몬으로는 그림자 레지스틸을 얻을수가 있는데요~

 

일단 평가적으로는 일반 레지스틸이 더 좋은것으로

평가가 기우는것 같은데 그림자 레지스틸을 일반적으로 

가질수 있기가 현재 없으므로 한마리 정도는

그림자 개체로 보유해도 좋을듯 합니다.^^

 

포켓몬고 로켓단 보스 비주기를 처치하면

그림자 레지스틸을 얻을수가 있는데요.

비주기를 만나기 위해서는 절차가 있는데

항상 비슷한 패턴이므로 비주기
퀘스트를 몇번 해보신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진행입니다.

 

로켓단 조무라기를 이기고

그리고 로켓단 리더 3명을 각각 이기면 되는것이죠~

 

 

 

 

 

 

 

 

 

 

 

 

저는 로켓단 리더가 중복으로

계속 떠서 고생을 했네요~

계속 동네를 돌고 돌다가 결국에는 집에서

열기구로 오는 리더를 잡고

슈퍼 로켓 레이더를 얻을수 있었죠...ㅠㅠ

 

고생끝에 드디어 슈퍼 로켓 레이더를 얻었습니다.

이제 비주기만 찾으면 되는것이죠~ㅎㅎㅎ

 

 

 

 

 

그런데 비주기는 정말 쉽게 만났습니다...

항상 밤 12시가 땡하면 로켓단 열기구가 하나

무조건으로 오게 되는데...

 

그 열기구에서 바로 비주기가 뜬것입니다.ㅎㅎㅎ

따뜻한 방에서 비주기를 여유있게 운좋게 잡았네요~

 

 

 

비주기는 격투 스타일 포켓몬에 약한

조합을 가지고 있는것을 확인한후에

후반 조합을 격투 타입으로 조합하였습니다.

 

처음은 대짱이를 넣어서 빠른 메타로

비주기의 쉴드를 빠르게 제거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조합을 

대짱이, 가로막구리, 독개굴로 정했죠.

 

 

 

 

대짱이는 레거시 기술인 하이드로 캐논을

배워두었기에 빠른 메타로 비주기의 실드를 

금방 제거할수 있었습니다.

 

실드가 없는 비주기의 포켓몬은 

독개굴까지 가지도 못하고 가로막구리에게

모두 전멸 당하고 말았답니다.크크크!

 

 

 

 

 

 

 

 

 

드디어 그림자 레지스틸의 등장!!!

너무 감격입니다. ㅎㅎㅎ

그림자 레지스틸은 유튜브에서 보기는 했는데

아직은 판단하기는 이를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일반 그림자 레지스틸이 좋은것 같습니다.^^;;

 

레지스틸의 경우는 차징이 꽤 빠른편은 아니므로

강한 탱킹력을 바탕으로 전투에 임해야 하는데

그림자 레지스틸은 그림자 속성으로 방어력이

떨어지는것이 단점이 될수가 있는것이죠.

 

 

 

 

 

 

 

드디어 비주를 처치하고 두근두근!!!

이로치 그림자 레지스틸이여 나오너라!!!

 

네 어림없구요~~~ㅋㅋㅋ

 

레지스틸이 로켓단에 잡혀있어서 화가 마이났네요.ㅋㅋㅋ

참으로 독특한 외형입니다.

 

 

 

 

 

 

 

드디어 그림자 레지스틸을 겟하였구요.

2월 5일까지는 그림자 포켓몬의 화풀이를

제거 할수 있는 기간이라서 바로 화풀이를 제거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착각을 한것이

지금 기간이 레지스틸 레이드 기간이라서

레거시 기술인 전자포를 배울줄 알고

스페샬 기술머신을 5개나 썼는데 

알고 보니 레거시 기술은 대기머를 역시나

사용해야만 했습니다.....ㅠㅠ

 

여윽시 사람은 배워야 하고 아는것이 힘입니다...

 

대기머가 5개 모아두기는 했지만

그림자 레지스틸에게 사용하기는 뭔가 아까운듯 하여

레거시 기술은 배우지 않고 화풀이 제거만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그림자 포켓몬을 얻을수 있는

비주기 이벤트를 성공적을 참여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요즘에는 좀 바쁘기도 하고 포켓몬고를 하러

돌아다니기에도 눈치가 좀 보여 조금씩만 하고 있네요~

 

이번 그림자 포켓몬인 그림자 레지스틸은 꼭 얻고 싶어서

몇시간은 밖에서 놀았습니다. ㅎㅎㅎㅎ

 

 

다음에는 또 비주기가 어떤 그림자 포켓몬을 

가지고 나올지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