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은 제가 가장 아끼는 포켓몬을 소개할까 합니다.^^

 

언젠가 로켓단 리더를 잡을때 였습니다.

지금은 로켓단 리더가 데리고 있는 포켓몬이 바뀌었지만

로켓단 리더 알로라는 녀석은 파이리 포켓몬을

데리고 있었죠~

 

그날도 여느때 처럼 포켓몬고를 하고 있었고

조무래기를 6마리 처치하여 로켓단 탐지 레이더를 얻었죠.

 

그리고 알로라는 로켓단 리더를 만났고

가뿐하게 제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로 제압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순간 그림자 파이리가 나타났는데

반짝!!! 거리는것이였죠!!!

바로 그림자 이로치 파이리였던것입니다.^^; 뜨든!!!

 

흥분을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그림자 이로치 파이리를

몬스터볼로 잡아내었습니다.^^

 

그래서 제게 이로치 리자몽도 귀한데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이 오게 된것이였죠!!!

 

이름하여 그림자 흑자몽이겠습니다.ㅎㅎㅎ

포켓몬스터에서 리자몽의 인기는 참 높은데요.

이로치 리자몽은 더욱더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그림자 개체라니...

정말 그림자 흑자몽은 간지, 멋 그 자체였습니다.^^

 

 

위에 사진은 그림자 이로치 흑자몽을 잡을때는 아니고

조로아가 등장할때 파트너 포켓몬 모습을 하고 

나타나기 때문에 그림자 이로치 흑자몽을 겟하는

장면을 찍을수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놓은 것입니다.^^;;;

 

 

 

 

그림자 흑자몽을 파트너 포켓몬으로 설정한후에

한컷을 찍어보았습니다.

 

어이구 그림자 포켓몬이라서 그림자 아우라가

흑자몽 온몸에 퍼져있네요~

 

흑자몽과 너무나 잘어울려서 간지 그자체입니다.ㅎ

이렇게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은 저의 최애 포켓몬중에

하나가 되어 버렸네요~~^^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ㅎㅎㅎ

게다가 지금은 얻기도 힘들어서 엄청 희귀하답니다~

 

 

 

 

 

 

그림자 흑자몽의 개체값은 아쉽지만 2별이네요.

그래도 CP를 올려보니 슈퍼리그는 1490대고

하이퍼리그는 2490대여서 별의 모래를 투자하면

배틀리그에서도 사용할수 있을 만한 개체값이였네요^^;

 

 

 

 

 

하지만 배틀리그에서는 그림자 포켓몬 보다는

일반 포켓몬이 더 랭크가 높습니다.

아무래도 그림자 포켓몬은 공격력이 높지만

방어력이 낮아지므로 운영하기가

다소 어려울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에 리자몽의 날개치기가 상향이 되어서

레거시 블러스트번과 드래곤클로의 조합으로

배틀리그 상위랭크가 되었습니다.

 

 

 

다만 리자몽의 날개치기가 레거시 스킬이고

블러스트번도 레거시 스킬이라서

대단한기술머신 노말과 대단한 기술 머신 스페셜

두가지를 투자해야 되지만 투자 한만큼

가치를 가지는 포켓몬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저도 고민중이기는 한데 

그냥 리자몽에 투자를 할지 그림자 흑자몽에

투자를할지 좀더 생각을 해보고

대기머를 사용하려 합니다.ㅎㅎㅎ

 

 

 

 

 

 

멋진 그림자 흑자몽의 모습 보여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포켓몬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글 보아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포켓몬 희귀한 포켓몬 꼭 얻으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제 그림자 흑자몽 기운 팍팍 받아가시길 바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