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스페셜 리서치가 완료된것중에서

포켓몬 발견! 겟찬스가 있길래 완료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운이 좋게도 가라르 파오리

이로치가 나왔네요.^^

 

예전부터 가라르 파오리를 얻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이로치 색이다른

파오리로 얻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라르 파오리 이로치가

까칠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습니다.ㅋㅋㅋ

그런데 가라르 파오리는 본래 색과

이로치 색이 큰차이는 없어 보이더라구요.^^;;

 

배부분만 다른데 본래 어두운 색인 반면

색이다른 파오리는 밝은 노란빛을 띄고 있습니다.

 

 

 

스페셜 리서치로 잡은 색이다른 파오리다보니

개체값이 나쁘지는 않네요.ㅎㅎㅎ

 

그렇다고 하더라도 배틀 개체로 키우기는

애매한 개체값입니다. ㅠㅠ

 

가라르 파오리는 창파나이트로 진화가 가능한데요.

그냥 진화를 하지는 못하고 진화 조건을 

만족해야지만 창파나이트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도감에 창파나이트가 없기 때문에

가라르 파오리를 창파나이트로 진화시키기로

마음을 먹었죠~~~!!!

 

 

 

색이다른 포켓몬 가라르 파오리

진화 조건은 가라르 파오리를 파트너로

설정을 한후에 포켓몬을 잡을때

몬스터볼 엑셀런트를 10개 던지는 것이 조건입니다. 

 

몬스터볼 엑셀렌트를 잘던지는 분들은

너무나도 쉬운 미션일것이고 몬스터볼을

잘 못던지는 분들은 다소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저도 딱히 몬스터볼을 잘던지는 편이 아니여서

겨우 엑셀런트 10개 볼을 던지고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몬스터볼 10개 엑셀런트 미션을 완료하면

불이 꺼져있던 진화버튼에 불이 들어오고

창파나이트로 진화를 시킬수 있게 됩니다.

 

 

 

가라르 창파나이트!!!

바로 진화를 시켜버렸습니다~~

늠름한 창파나이트가 되었네요.ㅋㅋㅋ

 

몸통의 노란색이 인상적입니다.ㅎ

역시 이로치 창파나이트 답군요~~

 

 

 

 

 

 

색이다른 이로치 창파나이트 너무나

매력이 철철 넘치는 포켓몬스터가 아닌가 싶네요~

파트너로 서있는데 왜이렇게 정이가는지 ㅋㅋㅋ

 

깊은 V자 눈썹이 너무 웃겨요.ㅋㅋㅋ

 

이로치 창파나이트도 시간 나는대로

베스트 파트너 작업을 해야 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가라르 창파나이트의

속성에 따른 강점, 약점과

스킬 세팅등에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37

 

그림자 흑자몽,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 고배틀리그 영상 레거시 기술

그림자 이로치 리자몽 일명 그림자 흑자몽의 고배틀리그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리자몽은 날개치기라는 레거시 노말 스킬을 배우면서 고배틀리그 강자로 떠올랐습니다. 날개치기가 차징이 빠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