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포켓몬고에서 쉐이미를 얻었습니다.

 

쉐이미는 4세대 환상의 포켓몬으로써

폼체인지를 할수 있는 포켓몬이죠.

 

그라시데아꽃이 있으면 아침, 낮 시간에

폼체인지가 가능한 포켓몬입니다.^^

 

포켓몬고에도 쉐이미가 등장을 하는데요~

쉐이미 등장씬을 아주 이쁘게 잘 넣었네요.^^

 

 

그라시데아꽃이 나풀나풀 떨어집니다.^^

 

 

 

 

 

 

 

 

 

너무 귀여운 쉐이미가 아장아장 등장을 하네요~

몇번의 볼 던지기 시도 끝에 드디어 쉐이미를 

잡을수 있게 됩니다~~

 

예전에 극장판 포켓몬스터에서 쉐이미를 보고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싶었는데~

드디어 포켓몬고에서 쉐이미를 얻게 되었네요.ㅎ

 

4세대 환상 포켓몬 쉐이미 너무 귀여워서 이녀석도

베스트 파트너 작업을 해서 리본좀

달아주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이전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리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40

 

포켓몬고 이로치 가라르 파오리 색이다른 창파나이트 진화 조건 이로치 창파나이트 만들다.

스페셜 리서치가 완료된것중에서 포켓몬 발견! 겟찬스가 있길래 완료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운이 좋게도 가라르 파오리 이로치가 나왔네요.^^ 예전부터 가라르 파오리를 얻고 싶었는데 이번 기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