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옛날 물건 고전물건 수집컵으로 딱 좋은 해태컵 3종을 소개합니다.


이 해태컵은 해태 고유의 마크가 있어서 더욱더 매력을 발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우선 첫번째 해태컵으로는 해태 봉봉 써니텐 유리컵입니다.

해태라고 새겨져 있고 앞뒤로 해태의 대표음료수인 봉봉, 써니텐이 새겨져 있습니다.







아래쪽이 굉장히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인데요.

두꺼운 유리로 처리하여 튼튼하면서도 단단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수집컵입니다.

수집컵으로는 아주 이쁜 컵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컵은 와인잔입니다.

해태컵에서 와인잔이 있다니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이컵의 매력은 앞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해태 마크 그림이 새겨져 있어서 

더욱 수집컵으로써의 매력을 뿜뿜하고 있습니다~^^


컵수집가라면 탐날만 하겠죠?

그만큼 독특한 컵이 아닐까 싶네요~~






디자인도 굉장히 작고 이쁘게 나와서 보면 볼수록 깜찍하답니다.

아쉬운점은 쌍으로 있으면 차~~~암 좋을 텐데 하나밖에 보유하지 못해서 정말 아쉬워요~ㅠ.ㅠ

이 잔에 포도주를 따라 마시면 그 빛갈이 예술이고 정말 아기자기 하겠네요~~~

맛도 더욱 일품일것 같아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수집컵 옛날물건은 해태 오렌지쥬스컵입니다.

이컵 또한 해태의 트레이드 마크 해태 그림이 새겨져 있구요~~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한데 밑 부분이 물방울 처럼 몽글 몽글 한것이 특징이랍니다.

이 컵 또한 하나밖에 수집을 못한것이 안타까워요~~~ㅠㅠ





해태컵도 고전 레트로컵으로써 수집하는데 손색이 없을 만큼 매력적이지요?ㅎㅎ

컵수집 전문가 분들도 그렇게 느끼시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수집컵 전문가는 아니라서^^;;; 제 기준에서 매력적으로 보이는것일 뿐이죠~

그래도 개인적으로 해태컵은 수집컵으로써 가치가 있다고 꽤나 생각이 된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제가 가지고 있는 고전물건이나 수집컵을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