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보여드릴 고전 유리병 음료수병 수집병은 롯데 칠성사이다와

코카콜라 유리병입니다.

 

예전에 생산된 고전 유리병으로써 유리병을 수집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모으는 수집병이 아닌가 싶습니다.^^

 

먼저 롯데 칠성사이다입니다.

기억 하시는분들이 계시겠지만 롯데의 예전 마크는

태양 모양의 마크가 있었습니다.^^

 

요즘 롯데 제품에는 못본것 같은데요~

예전 롯데 칠성 사이다 음료수 병에는 저렇게 마크가 새겨져있답니다.

 

 

 

약간 토마스기차 닮은것 같기도 하구요?ㅋㅋㅋ

 

 

안닮았나요?ㅋㅋㅋ

 

 

요즘에는 롯데 칠성도 마크가 세련되게 바뀌었지요~

 

 

 

고전 수집 음료수병 롯데 칠성 사이다병의 전체샷과

앞쪽 뒤쪽 샷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롯데 마크와 롯데 칠성이 하얀색으로

스크린으로 새겨져있습니다.^^

 

옛날 기차타고 가면서 계란 까먹을때 먹던 사이다 느낌나나요?ㅎ

저는 그 세대까지는 아니긴 하지만요~

TV에서 자주 보던 장면이라서 낯설지는 않네요~^^;;

 

 

 

다음은 코카콜라병입니다.

 

지금은 구매를 원하시는분께 판매가 되어서

물건으로는 가지고 있지 않고 사진으로만 가지고 있네요~

 

이 코카콜라병은 제가 우연히 사찰로 향하는

산의 나뭇잎 속에서 발견하였는데요~

그때 처음 고전 유리병이라든지 수집 음료수병에 대해서

알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세계를 알게 해준 고마운 코카콜라병이에요~

제 기억으로 그 코카콜라병이 75년도 코카콜라병으로 알고있습니다.

옛날 코카콜라병 하단에 생산 년도가 적혀있거든요~

 

 

 

코카콜라병 답게 매끈하게 잘 빠져있어요~~

코카콜라 한글과 영문이 깔끔하게 스크린으로 새겨져있습니다.

병 상태도 깔끔하고 좋아서 소장하고 있다가 원하시는 분이 계셔서

판매를 하게되었답니다~~~

 

여기에 맛있는 콜라가 담겨져있고 누군가 시원하게

코카콜라를 마셨겠죠?ㅎㅎㅎ

 

옛날 코카콜라 음료수 병중에는 1리터 음료수 병도있는데

꽤나 수집가들 사이에서 인기인 수집 음료수병이에요~

그런거는 왜 제 눈에 보이지 않는걸까요~ㅎㅎㅎ

 

 

 

 

 

이렇게 수집병으로 좋은 고전 유리병 음료수병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롯데 칠성 음료수병은 관심있으신분이 계시다면 댓글 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