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랫만에 추억의 고전물건 수집컵을 소개해드리네요~

 

소개해드릴 컵수집으로 좋은 유리컵은 바로 비락산정 패밀리입니다.

아빠컵 누나컵 동생컵인데요.

 

아쉽게도 엄마컵은 없답니다...ㅠㅠ

 

아빠컵은 정말 희귀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아빠컵은 이미 판매가 되어 저도 사진으로만 남아있네요.

 

캐릭터가 유리컵에 새겨져있는것이 특징인데요.

꽤나 그림체가 정겹답니다.

 

그럼 아빠컵 누나컵 동생컵을 한번 보시죠~

 

 

 

엄마컵도 보여드렸으면 좋겠는데 그게 참 아쉽네요~~~

 

비락산정 패밀리컵은 세트로 수집하기에

매우 괜찮은 추억의 수집컵입니다.^^

 

캐릭터가 새겨진것이 보시다시피 굉장히 정겹지요?^^

 

컵수집가 사이에서도 꽤나 인기가 있는 추억의 유리컵이겠습니다~~~

 

 

저는 누나컵만 이렇게 3개나 있답니다~~~

수집컵의 상태도 굉장히 좋답니다~~~

 

 

 

 

 

 

 

뒷부분에는 비락산정우유컵이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새겨져 있지요~~

 

 

아래 부분은 물방울 무늬로 단조롭지 않게

나름 신경써서 디테일 하게 무늬까지 되어 있습니다.^^

 

이컵에다가 우유, 음료수를 담아 마시면 캬~~ 너무 좋겠는데요~~

 

또한 진열장에 수집컵으로 진열해놓으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겠네요~~^^

 

누나컵 관심있으신분들 있으시면 댓글 주시길 바랍니다~~~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