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마르스 마이닝 앱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개선사항으로

 

1. 게임 재시작 관련 오류해결

2. 게임 그래픽 변경

 

두가지가 개선되었네요.

 

그외에 좀더 자세히 변경된 부분을 알려드리자면

일단 게임 부분에서 물방울 모양을 먹는 게임이

마르스 코인을 먹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왼쪽에는 부스트라는 부분이 있고

이부분이 100%가 되면 부스트를 사용가능합니다.

 

부스트는 속도가 비약적으로 상승하여 

마르스 코인을 더 빨리 먹을수 있게 됩니다.

 

부스트는 게임을 하다보면 광고 시청후

100% 채울수 있다고 하는데

광고 시청이 끝나면 100%가되며 부스트가 반짝거리게됩니다.

 

 

 

 

차 뒷부분에서 불이 뿜어져 나오며

엄청난 속도로 달릴수 있게 됩니다.

 

부스트가 다 달게 되면 원래 속도로 돌아오게되구요~

 

 

 

 

 

 

역시나 100개 먹기는 다소 힘들긴 하네요~ㅎㅎㅎ

100개를 다먹게 되면 0.36 마르스를 주고

채굴 효율을 25% 상승 시켜주는 효과도 생깁니다.

 

게임은 이정도 업데이트가 된것 같구요~

 

 

그런데 초대 보상이 2마르스에서 1마르스로 하향되었네요~

이제는 초대를 해도 보상이 1마르스 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마르스 마이닝 앱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되었네요~

 

기존의 물을 모으는 게임 방식이 지루하다는

대부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마르스 토큰을 수집하는것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공지사항에 나와있군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모습도 꽤나 인상적이네요~

 

더 마르스에서 사용가능한 가상화폐 마르스 코인 토큰을

얻기 위해서는 더 마르스 마이닝 앱 설치를 해야하는데요.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추천인 코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인 코드 입력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paranmae

 

 

지금까지 무료 채굴 코인 더 마르스 마이닝앱 업데이트 소식이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