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마르스 마이닝앱이 오늘자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부분에서 가장 큰부분은 차량뽑기

부분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항상 아이콘 부분이 언제쯤 업데이트가 

될지 궁금했었는데 조금씩 업데이트가 되긴 되네요~

 

제일 오른쪽의 우주복 아이콘이

선물 상자 아이콘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선물상자 아이콘을 누르면 차량 뽑기를 할수 있습니다.

차량의 종류에 따라서 채굴 시간이 늘어나게 되요~

기본 차량은 8시간이지만 뽑기로 뽑은 차량은

그 이상 채굴이 가능하게 되는것이죠.

 

자동차 뽑기는 1회 소모시에

녹색 30, 파란색 30, 빨간색 30개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뽑기를 누르면 뽑기 상자가 나타나는데요.

뽑기를 누르면 랜덤으로 자동차가 나오게됩니다.

기본적으로 그린, 블루, 레드 보석이 60개씩있어서

두번 뽑기가 가능하군요~

 

 

 

 

처음에는 오픈카를 얻었고 

그다음으로는 지프차를 얻었습니다.

둘다 옵션은 거의 비슷한데 오픈카가 조금더 좋아요.

 

 

보시면 오픈카는 +20 시간 채굴이 가능합니다.

지프는 + 16시간 채굴이 가능하구요~

아무래도 효율상 오픈카를 사용하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런데 우주에서 오픈카 타도 되나요?ㅎㅎㅎ

 

이것이 바로 마르스 화성프로젝트에서나 가능한일이겠습니다.ㅋ

 

 

버기카는 이제 추억속으로 사라지겠군염ㅋㅋ

오픈카로 바꾸었을때 모습이겠습니다.

버기카에서 멋있는 빨간색 오픈카로 화성을 탐사하고 있어요~^^

 

 

 

 

보석은 더 마르스 마이닝앱에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게임 플레이당 게임모드에서 보석 30개를 얻을수 있습니다.

사파이어 10개, 루비 10개, 에메랄드 10개씩 말이죠.

 

단 토큰 모양의 코인을 100개 모으면

게임모드가 종료되니 유의하라고하네요.

 

차량은 현재 오픈카, 지프를 뽑았는데 패치노트에 보면

트럭이라든지 우주선등도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점점더 흥미를 더해가는 더 마르스~

앞으로도 더 주목해야 될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