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마르스 마이닝 앱 근황 및 현재 채굴량 정보입니다.

저는 요즘에는 마르스 마이닝 앱을

예전 처럼 열정적으로 돌리지는 못했네요.ㅠㅠ

 

그래도 생각나는대로 계속 돌리고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이벤트도 참여하지 못하고 채굴만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마르스 마이닝 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기능도 꽤 생기고 있네요.

 

카, 펫 스토어 기능 외에도 요즘에는 마로또까지 생겨서

로또 처럼 번호를 맞추면 20000 마르스 토큰을 받을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저는 딱한번 참여했는데 역시나 꽝이였구요~ㅠㅠ

 

 

 

 

 

이번에 한번더 마로또 참여를 해보았습니다.^^;;

2만 마르스 토큰 당첨되면 대박 이겠죠?ㅋㅋㅋ

엄청난 기대는 안해보지만 그냥 이런것은 당첨 발표날까지

들뜬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것 같습니다.ㅎㅎㅎ

 

 

마르스 토큰은 이제서 239개를 돌파하고 있네요...

그냥 쌩으로 채굴만하니 채굴량이 더디긴 더뎌요~~

그리고 같이 하던 팀원 분들도 조금씩 지쳐가는지

접속률이 현저히 떨어졌네요...

 

그래도 저는 마르스 상장이 될때까지는 해보려고합니다.

마르스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상장이 되겠죠~

마르스 마이닝 앱은 무료 채굴앱이라서 그다지 손해볼것도 없으니

계속해서 시간 나는대로 채굴을 하긴 해봐야 하겠습니다.^^;;;

 

 

 

 

 

 

앞으로 마르스 좀더 지켜보면서

잘 성장하길 기대해봐야겠네요~~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