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더 마르스 마이닝앱으로 마르스 토큰 채굴

많이들 하고 계신가요??ㅎㅎ

 

저도 요즘에는 좀 바빠서 채굴을 바로바로

챙기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생각나는대로

마르스 토큰 채굴을 했더니 100마르스 토큰을 넘겼네요~^^

 

다른 분들은 얼마나 모으셨을라나요~

어마어마하게 모으신 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100마르스 토큰을 넘으니 은근 뿌듯하네요~

 

 

 

 

 

 

그런데 일전에 차량을 획득해서 좋았었는데...

모두 사라져 버렸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게 왠일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공지사항을 잘 읽어보니 기간제였네요~ㅠㅠ

 

다시 보석을 모으면 뽑을수 있는것 같은데

그냥 기본차량으로 채굴만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기간제가 아닌줄 알고 새로운 차량이 생겨서

너무나 기뻤는데 조금 허무하긴하네요.ㅋㅋㅋ

 

제가 물론 공지사항을 제대로 안읽은 탓도있겠죠....

 

 

 

 

 

 

 

어쨌든 이제 200 마르스 토큰을 향해서 달려가봅시다~~

더 마르스도 얼른 가상세계가 열려서

마르스 토큰도 활용해보고 메타버스 세계를 

제대로 한번 즐겨보고 싶네요~~~

 

더마르스에서 마르스 마이닝앱도 계속 신경쓰고있고

nft도 공개하고 있기에 더 마르스 프로젝트가 

확실히 공개되었을때의 기대감이 점점 부풀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때 과연 마르스 토큰의 가치는 어떻게 될까요???

전 너무 너무 궁금하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