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고전 게임 포켓몬루비

이제 카나즈미 시티까지 왔습니다~~~

카나즈미시티에 와서 일단은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죠~

집이란 집은 모두 들어가보았네요.ㅎㅎㅎ

 

그러다가 두곳에서 비전머신과

프리미어볼을 얻었네요~ㅎ

마을에서 어느정도는 돌아다녀야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후 그런데 돌아다니면서

아이템 찾는건 제 취향은 아닌데용~ㅠㅠ

 

 

 

스톤배지를 가지고 있으면

작은 나무를 자를수 있다고합니다.

예전 지식에 의하면 지나가는 길을

나무가 막고 있는 경우가 있죠~

그럴 경우에 사용할수 있는 기술인것으로 추측되네요~ㅋ

 

 

 

 

 

 

 

또 돌아다니다가 스쿨 같은 곳을 발경하였는데

할아버지 선생님께서 말씀을 하시고 뭔가를 주네요~

그런데 한글 번역이 제대로 안되어 있어서 당황ㅋㅋㅋ

 

눴눕계교가 뭘까요??ㅋㅋㅋ

줘도 모릅니다ㅋㅋㅋㅋ 할부지 선생님!!!!

 

 

일단 어쨌든... 공짜로 주니깐..

눴눕계교를 도구 포켓에 넣자구요~

그리고 포켓몬에게 이름을 지어준다는 이야기를 하시는

할아버지도 만났습니다.

 

그래서 얘이름은 피카츄가 아닌 폐카츄...ㅋㅋㅋ

아니 할아버지 애 이름이 폐카츄가 뭡니까?ㅋㅋㅋㅋ

네이밍 센스 오지구요....

 

 

마을에 있는 집은 싹다 뒤지고 마지막으로

카나즈미 시티 포켓몬짐에 다다랐습니다.

포켓몬짐은 포켓몬 체육관이죠~

포켓몬짐에서 짐트레이너 즉,

관장을 쓰러트리면서 성장해가는것이

포켓몬 게임의 묘미 아니겠슴꽈?ㅎㅎㅎ

 

 

 

일단 바로 짐트레이너를 만날수는 없구요~

두명의 아마추어 트레이너와 포켓몬 배틀에서

승리를 해야지만 앞으로 나아갈수 있군요~

 

 

역시나 아마추어 트레이너들은

약한 포켓몬 꼬마돌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루비에서는 포켓몬스터 이름이

모두 일본식 표기를 한글로 표현한것 같네요~

포켓몬 이름이 꼬마돌이라고 나오지 않네요~

이시츠부테라는 이름이더라구요~

 

 

일단 두명의 아마추어 트레이너를

모두 가볍게 쓰러트린후에

혹시 츠츠지 짐트레이너가 강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때문에

포켓몬센터에서 포켓몬스터 체력을 회복하기로했습니다.^^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겠죠?ㅎㅎㅎ

 

포켓몬 센터에서 체력을 회복한후에 바로 

카나즈미 시티 짐트레이너와 배틀을 하였습니다.

포케몬 배틀은 영상으로 녹화해보았네요~

 

 

 

 

 

카나즈미 시티 짐트레이너는 바위타입 관장입니다.

꼬마돌과 코코파스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역시 아마추어 포켓몬 트레이너와 달리 꽤 레벨이 높은

포켓몬스터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일찍이 레벨업을 많이 시켜놓고

영치코 진화까지 시켜놓았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

 

 

배틀이 아직 익숙하지 않고 상성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배틀을 하는데

계속 기술을 잘못 사용하네요.ㅋㅋㅋㅋㅋ

할퀴기와 쪼기는 효과가 없는데 말이죠...

 

역시나 두번치기 기술이 가장 확실한 공격방법이였습니다.

어찌저찌 두번치기 기술로 고마돌과 코코파스를 해치우고

스톤배지와 기술머신 39 암석봉쇄를 얻게 됩니다.^^

 

돈도 쏠쏠하게 주구요~ 경험치도 쏠쏠하네요~

이렇게 카나즈미 시티에서 바위타입 관장 츠츠지를 이겼네요~

다음 모험은 또 어떨지? 기대해주세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