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18:55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토우카의 숲으로 진입을 하였습니다.

토우카의 숲을 돌아다니니 눈만 마주치면 배틀을 거네요.ㅎㅎㅎ

 

벌레잡이 소년 후지오가 배틀을 걸었는데

와... 개무소만 6마리 가지고 있어요ㅋㅋㅋㅋ

 

포켓몬스터 루비에서는 케뭇소라고 이름이 나오네용~

 

 

 

레벨 3짜리 개무소 6마리라서 뭐 아차모가

그냥 학살 시켜버렸죠~~ㅎㅎㅎ

 

 

 

 

 

숲을 돌아다니니 숨겨진 아이템들이 있더군요!!!

모양은 포켓볼 모양인데 무조건 포켓볼이

나오는것은 아니더라구요~

 

한번은 몬스터볼을 얻고

한번은 마비치료제를 얻었습니다. ㅎㅎㅎ

 

 

한참 돌아다니다 혼잣말을 하고 있는

통통한 어린이를 발견하였습니다.

 

저한테 말을 걸더니 키노코코라는

포켓몬을 못봤냐고 하네요~~

 

그러다 마그마단이라는 녀석이 나타나서

대뜸 배틀을 걸어버립니다. ㅡㅡ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배틀 ㄱㄱㄱ

 

 

 

 

마그마단의 부하라서 그런지 많이 약하네요~

이미 나의 아차모는 레벨 15이므로 

레벨 9짜리 포켓몬으로는 상대가 되지 않죠~~

마그마단의 부하 따위 그냥 이겨버리고요~~

 

 

 

 

 

져놓고서는 핑계를 대면서 도망 갑니다. ㅎㅎㅎ

 

 

 

아차모가 레벨업을 하니 쪼기 라는 기술을 새로배우네요~

그리고 아차모가 진화를!!!! 우오오오오오!!!!

 

어라 아차모의 상태가???

 

 

진화 장면 동영상으로 보시죠~~~ㅎㅎㅎ

그런데 영치코가 아니라 와카사모라고 나오네요~

일본식 포켓몬스터 이름 표기 인것 같은데요~~~

 

 

 

와카사모?? 영치코로 진화를 하고나서

새로운 기술인 두번치기 기술을 배웠습니다~~~

 

두번치기 기술은 말그대로 두번 때리는데요~

데미지가 두번 들어가니 아주 쏠쏠하네요~^^

 

레벨업도 되었겠다 2진화까지 했겠다 당분간은

왠만한 포켓몬은 학살각 같은데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