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포켓몬스터 루비 여행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토우카 시티로 가라고 해서 열심히 토우카시티로 갔습니다.

토우카 시티로 가는 길에 아차모 레벨업을 하기위해서

풀숲에서 포켓몬들과 배틀을 좀 하면서 왔습니다.

 

그래야지만 게임 진행이 수월할것 같아서요~^^;;

 

 

 

아차모가 배틀을 하면서 왔더니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포켓몬센터에서 치료를 하려고 방문하였죠~

아차모를 회복 시키고 옆에 있던 여자아이에게

한번 말을 걸어보았는데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네요~~ㅎㅎㅎ

 

불타입 포켓몬은 풀타입, 벌레타입에 강하고

물타입에 약하다고하네요.

 

이제 다른 포켓몬도 잡아서 타입 상성에 맞게

출전시켜서 배틀을 해야겠죠?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체육관이 보이길래 들어갔더니

오잉칩??? 아빠가 체육관 관장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어디서 뭐하는지도 모르는 불효자식이였다는....

 

 

 

예 아빠 이사했는데 집에 코빼기도 안보이시면 어떻게해요?ㅋㅋㅋ

아빠가 보자마자 미츠루군이라는 약간 어리숙한 아이가

포켓몬 잡는것을 도와주라고 미션을 주십니다.

아빠가 미츠루군에게 포켓몬까지 빌려주시구요~

 

 

 

 

미츠루군을 쫄래쫄래 자동으로 따라가게 되네요~~

미츠루군에게 뭐 도움도 안줬는데 알아서 잘잡는데요???

상대는 라루토스 미츠루군 어리숙한줄 알았는데

알아서 라루토스 잘때리고 적절하게 포켓볼 던져서

한방에 라루토스를 겟해버립니다....

 

뭐야 이거 무서워.......

 

 

 

 

 

 

 

 

 

 

 

 

 

 

 

 

 

아부지에게 다시 가니 카나즈미 시티에 가라고 합니다.

열심히 포켓몬트레이너 훈련을 해서

멋진 포켓몬 트레이너가되면 본인도 체육관 관장으로 있으니

언젠간 배틀할 날이 올것이라고 하시네요~

 

 

아버지 나중에 전설 포켓몬으로 배틀 떠 드릴게요.....

일단 카나즈미 시티로 가봐야 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