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랜만에 고전 게임이 너무하고 싶어서

비주얼보이 어드벤스 에뮬레이터로

포켓몬스터 루비 롬파일을 돌려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포켓몬스터 루비에 접속하니 

뭔가 기분이 새롭네요~~

 

 

포켓몬스터 루비 타이틀입니다.

타이틀에 원시그란돈이 실루엣으로

카리스마 있게 표현되고 있네요.ㅎㅎㅎ

 

 

 

 

 

 

바로 스타트를 해서 게임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불타입 포켓몬인 아차모를 선택했습니다.

 

아차모는 추후에 영치코에서 번치코까지 진화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하기위해서

풀숲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레벨 12까지 키워줬더니

풀숲에서 만나는 포켓몬과 허접 트레이너들은

그냥 제끼더라구요.ㅋㅋㅋㅋ

 

아차모는 레벨 10이 되면 불가루를 배우는데

불가루 한방만 쏘면 왠만하면 녹네요~~~ㅋ

포켓몬 만나면 불가루 발사~~ㅋㅋㅋ

 

 

 

 

 

박사도 만나고 박사 딸도 만나서 대결도 하고 나니

이제 모험을 본격적으로 하게 되나봅니다.

 

떠나기 전에 어머니께서 그래도 아들이라고

신발을 하나 주십니다~ㅎㅎㅎ

 

이 신발을 신고 B키를 누르니 신세계네요~

걸어다니기 답답했는데 엄청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름하여 러닝슈즈!!! 뜨든!!!

 

 

 

그나저나 아차모는 몇렙에 진화를 할런지~

좀더 레벨업을 시켜봐야 겠군용~~^^

 

자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내꿈을 위한여행 ㅋㅋㅋ

포켓몬스터 루비 이제 부터 모험을 떠나보겠습니다~~

앞으로의 포켓몬스터 루비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