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애드센스에서 수익률이 얼마나 되었는지 확인하려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오잉 못보던것이 있네요???

 

 

광고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 광고 크롤러 오류가 발생한다고하는데요.

작업을 눌러서 상세 내용을 보았습니다.

 

 

 

오류 메세지 오른쪽에 작업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문제 = 크롤러 : 호스팅 서버 과부하,

크롤러 :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수 없음이라고 뜹니다.

 

검색을 해보았는데 다행이도 제가 무엇을 잘못해서 그런것은 아니고

광고 서버쪽에서 문제가 생긴것이라고 합니다.

 

보시다 시피 해결해야하는 문제에 0으로 표시가 되고 있어요.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숫자가 있으면 해결을 해야되는것이구요.

 

한 3일 정도면 사라진다고 하니 별문제가 되지는 않겠네요~

 

 

 

 

 

 

 

 

애드센스 정책센터에서는 광고에 문제가 있거나

정책위반 또는 부정행위에 관해서 정책센터에서 알림이 오게됩니다.

 

 

크롤러 오류가 뜬다고 하더라도 저처럼 해결 해야하는 문제에

0이라고 떠있다면 광고 서버의 문제이므로 당황하지 마시고

몇일 더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