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를 하는

티스토리 블로거 불꽃의남자입니다.^^

 

 

일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1차 목표로

100명을 잡았었는데요~

 

바로 어제 100명을 달성했습니다.^^

요새 일끝나고도 힘든것을 꾹 참고서

그런데로 열심히 포스팅도 하고

블로그 활동을 한 결과인것 같습니다.^^

 

 

우선은 방문자수 100명이 꾸준했던것은 아니고

단발성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처음 100명을 돌파하였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할 동기부여가 되었네요~~~ㅎ

 

이제 평균적으로 100명이 방문할 정도로

좀더 포스팅 수도 늘리고 계속 꾸준히 활동을 해야겠습니다.^^

 

 

방문자수 통계 부분에서 검색 부분도 분석해보았는데요~

어느 부분에서 잘 검색이 되나 했더니

다음검색과 카카오톡 검색쪽이 늘긴하였네요~^^

 

기타유입은 아무래도 구독해주신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있는 블로거 분들이 대부분인것 같구요~~

 

 

 

 

어제 100명 돌파하였고 누적 방문자수도 11685나 되었습니다.^^

어느새 조금씩 조금씩 블로그가 성장하긴 하고 있나봅니다~~

하지만 아직 멀었다는것은 저도 알고 있지요~ㅎㅎㅎ

 

 

 

이번에는 블로그 수익도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물론 아직 수익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분명한것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늘고 있는것이 보인다는것이죠~^^

 

 

보시다 시피 100명이 돌파한 어제는 0.34달러를 벌었네요~

지난 7일 동안은 1.22달러를 벌었구요~

이번 달에는 3.23달러를 벌었습니다.

이번달안에 5달러 벌수 있을려나요???ㅎㅎㅎ

 

작은 수익이지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해서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도 안정적으로 받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고 활동해야겠습니다.

 

1차 목표인 방문자수 100명 만들기 성공을 해

너무나 기쁘구요~~^^

 

티스토리 블로거 불꽃의남자는 조금씩 천천히

목표한 방향으로 블로그를 꾸려 나갈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키우시는 분들 모두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