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라면은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블로그 수익의 위해서 뛰어든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것입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하여 수익을 내고 싶어 도전을 하였답니다.^^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가 진입장벽이 낮으니

네이버 블로그로 시작을 하였지요~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경쟁율로 심하고

내가 쓴 글이 상위에 올라가지 않으면

노력에 비해서 돈이 되지 않더라구요. ㅠㅠ

 

물론 정말 열심히 해서 하루 방문자가

1000명까지 된적이 있었으나

그후로 다시 떨어지기도하고 노력도 점차 줄어드니

결국에는 이도 저도 안되고

포기를 하게 되었답니다. ㅠㅠ

 

 

 

 

그러다가 다시한번 티스토리에 자리를 잡으려고

블로그 스킨을 꾸미는데

티스토리는 역시 진입장벽이 조금은 높더라구요...

 

블로그를 꾸미는데 있어서 html이라든지

css를 조금 만져줘야 해서

엄청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발품 팔아서 공부를 해야지만 만들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그렇게 대단한 블로그는 아니지만

저만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수 있었네요~^^

 

그리고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수 있었죠!

물론 구글 애스센스 광고를 달기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말이죠~

 

 

아이고 잡설이 너무 길었나요???ㅎㅎㅎ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는 2년이 좀 안되었는데요...

솔직히 부끄럽지만 그동안 제가 새로 택배일을 시작한것도 있고 해서

블로그를 정말 열심히 하지는 못하였답니다. ㅠㅠ

 

새로운일에 적응을 하다보니 몸이 많이 힘들어서 블로그는 생각날때

겨우 조금씩 하였어요~

그래서 저는 블로그 수익도 하나도 없을줄 알았죠... 그런데 이게 왠일이죠??

 

제가 노력한거에 비해서 블로그 수익이 아주 조금이나마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인 구글 애드센스 공개를 해볼게요!!!

 

 

 

두둥 바로 20달러입니다...

 

현재 달러가치가 1달러당 한화로 1200원정도하니

20달려면 24000원 정도의 수익을 낸것이죠!!!

 

 

 

 

하지만 2년 정도의 결과로는 초라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2년 동안 50개도 안되는 글을 적은 블로그인데도

20달러라는 수익을 낸것이죠!!!

 

2년 동안 정말 열심히 했다면???? 엄청난 블로그 수익은 아니였어도

어느정도의 블로그 수익은 발생했을 것이라는것은 자명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희망을 보고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열심히 해서 좀더 나은 블로그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율을 한번

제대로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만원 수익내기로 도전해서 점차 늘려보려합니다.

꼭 성공할수 있겠죠?^ㅡ^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