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포스팅 하나만 하고 쉬려고 했는데~

마침 티스토리 블로그 100번째 게시글 달성을 했네요~ㅋㅋㅋ

 

그래서..........  혼자서 추카추카!!!!

 

 

요즘에 목표 달성을 위해서 나름대로

시간 나는대로 티스토리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요~

하루 1~2개 포스팅을 꼭 하자는 다짐도 했었죠~

 

그렇기에 결국에 100개 게시물 달성을 할수 있었네요~ㅎㅎㅎ

 

 

 

 

처음에는 블로그를 시작할때에 택배에 관련된

포스팅만 하고 싶었는데요~

 

하다보니 이것도 관심있어지고 저것도 관심있어지고 하면서

점점 카테고리가 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여러가지 정보나 이야기들을 불꽃의남자

티스토리 블로그에 계속 담아 갈것이구요~

앞으로 200게시물 300게시물 계속 늘어가겠죠~^^

 

그럼 제 블로그도 더욱더 성장해있을것이고~

블로그 광고 수익도 더불어 상승할것 입니다.^^

 

이렇게 상상만 해도 너무나 행복하네요~~

 

100번째 게시물 다시한번 혼자서 ㅋㅋㅋ

추카추카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용~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