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한진택배기사이자 티스토리 블로거인 불꽃의 남자입니다.^^

 

 

요즘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성장 시키기 위해서

일을 마치고 와서 거상 반자사를 하면서~~~~

하루 1일 1 , 2 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일을 마치고 집에 오면 그냥 마냥 쉬고 싶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지고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데요~~~^^

 

완전 전문적인 포스팅이 아닌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할수 있는 선에서 열심히 이것저것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보시다 시피 2월 3일을 기점으로 해서 

빠지는 날이 거의 없다 시피 하루 1일 1, 2 포스팅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아직 방문자수라든지 수익등에서는 크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지만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는것이 느껴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실천할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되는것 같습니다.^^

 

 

 

 

 

아래는 2월 티스토리 블로그 활동 그래프입니다.

1월 말에는 아주 처참하구요~^^;;;

2월 초에도 활동이 뜸해서 방문자수가 저조하다가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시작하는 시점부터

방문자수가 늘기 시작하는것이 보이네요~~~

 

 

2월 중반부 들어가면서 방문자가 기존에 비해서는

참 많이 늘었다고 할수 있겠구요~~

하루 최고 60 방문자수까지 나온적도 있네요~^^

 

고수님들이 보시기에는 허접하지만

저는 나름대로 뿌듯했었답니다.ㅎㅎㅎ

이렇게 계속 열심히 한다면 일전에 목표로 잡았던

티스토리 블로그 일방문자

평균 100명에 도달 할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월간 방문자수 지표도 살펴보았는데요~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던 1월에 비해서 2월은 방문자수가

252 포인트나 더 상승한것이 보이네요~

아직 2월이 몇일 더 남았으니 월간 방문자수가

1월보다 더 차이가 나겠죠?ㅎㅎㅎ

 

 

 

 

역시나 블로그는 꾸준함! 성실함! 만이

성공할수 있는 분야가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실천할수 있도록 노력하여

제 불꽃의남자 티스토리가 성장할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저 같은 초보 블로거님들 같이 열심히

블로그 키우기 힘내봅시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