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꾸준히 한지 몇일 되지는 않았지만

점점 방문자수가 늘어가는 것이 보이기는 하니 뿌듯합니다.^^

 

 

블로그를 하니마니 할때는 매일 방문자수가

한자리수 였는데요...ㅠㅠ

 

지금은 두자리수에다가 오늘 처음으로 40명대를 넘어섰네요~!!!

 

 

오늘 43분께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하죠~^^

 

역시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는 꾸준한 포스팅이

가장 기본중의 기본이 아닌가 다시 깨닫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된 경로를 알수 있는 부분인데요.

기타 유입이 24건이고 다음검색 7건 구글 검색 10건이네요.

 

역시나 네이버 검색이 잘 안되고 있네요...ㅠㅠ

네이버 검색률이 2건입니다.

네이버에서도 검색률이 올라야겠습니다.

 

우선은 욕심 부리지 않고 일 방문자수 100명을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역시나 제 글중에서는 택배기사 관련된 글이 아직까지는 

상위 인기글에 모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택배 관련하여 정보를 찾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조만간 택배에 관련된 정보를 더 포스팅 해보아야 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의 기본인 포스팅 자주하기를 실천하여

블로그 유입률을 더 높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도

입모아서 이야기하는 부분이 1일 1포스팅을 말하고있으니

자주 포스팅을 하여 양질의 글 갯수가 많아지는것이

바로 블로그 방문자수 유입률로 이어지는것이겠습니다.^^

 

목표 달성후 다음 목표로 가즈아~~ 하고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