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아직 오전 오후 일교차가 크기는 하지만

낮에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짐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물건을 배송할때는 덥다고 느껴질 정도였구요.

햇빛은 정말 따갑다고 느껴져서 

모자를 무조건 써야만 했던 하루였습니다.

 

 

 

올 겨울에는 12월 달에 눈이 너무 많이와서

눈 때문에 꽤나 고생스럽겠다 생각했는데

12월 달 이후로 눈이 많이 오지는 않아서

눈 때문에 많이 고생하지 않은 겨울이였습니다.

 

예전에 택배 기사로 시작할때의

첫 겨울을 경험한것에 비하면 

그래도 잘 지나갔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난 겨울에 살벌 했던 눈오는날을

다시한번 보실까요?ㅋㅋㅋ

 

 

 

 

 

 

요새 봄날씨 같았는데 다시 보니

쌀쌀 해지셨습니까?ㅎㅎㅎ

 

역시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나고 나면 그랬하지 하며

추억으로 되어 버립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금방 또 덥다 덥다 할것 같은데요.

 

여름 대비 용품을 점검을 하고

새로 살것등을 체크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듀얼 선풍기를 하나 더 장만해서

듀얼 선풍기로 앞에서 그리고 원래 사용하던

하나의 선풍기는 옆에서 바람 지원을 하도록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택배 기사님들 추운 겨울 동안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이제 택배도 따스한 봄이 오려 합니다.^^

 

봄날의 택배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택배 기사님들 화이팅이고 저도 화이팅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