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CJ택배기사 불꽃의남자입니다.

오랜만에 택배 관련 글을 쓰는것 같네요~~~ㅎ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2월달 들어서 물량이 꽤나 감소했기 때문입니다.ㅠㅠ

 

저 뿐만 아니라 대리점 동료분들도

물량이 많이들 감소해서 걱정들이 많은데요.

 

 

오랜만에 저는 기존 화요일 물량으로 올라와서

몸은 힘들었지만 기분은 좋았습니다.^^;;

 

오늘은 배송물건을 472개  탑차에

꽉 채워서 기분좋게 출발을 하였습니다.

 

탑안에 꽉차 있는 물건을 보니 참 뿌듯합니다.

물건을 하나하나 비워가다가 모든 물건을

배송하고 나면 정말 속이 시원하죠~~

 

저렇게 꽉 찼던 물건이 열심히 배송하다보면

텅텅 비게 되니깐 말이죠.

 

 

 

 

저는 구역이 아파트, 지번 비율 5:5나

4:6 정도 되는데요.

 

지번이 아파트보다 좀더 넓은편이구요.

그런데 오늘은 아파트도 물량이 꽤 오고

지번쪽에서도 몰짐을 시키신 분들이 많아서

화요일 해당 물량을 적절하게 채우게 되었습니다.^^

 

 

아파트는 짐이 많이 오게 되면은

한번에 가지고 올라가야 할 양이 너무 많아서

힘들기는 하지만 저는 꾸역 꾸역 한번에

다 실고 가서 한번에 쳐버리는 스타일입니다.^^

 

아파트는 역시나 물건이 많으면 타수가

아주 잘나와서 좋습니다.!!!

 

 

L자 대차에 짐 실는 노하우가 쌓이게 되면

저정도 짐은 거뜬히 실고 갈수 있습니다.^^

 

어쩔때는 L자 대차에 물건 35개 정도까지 한동에

가지고 가는 경우도 있지요~ㅎㅎㅎ

 

 

 

오늘은 몰짐을 시켜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나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오늘 주요 몰짐을 시켜주신 분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오늘은 막차가 늦게 와서

조금 늦게 스타트를 하였습니다.

 

오후 1시에 스타트를 하고

혼자서 배송을 하다가 와이프가 도와주러와서

오후 6시 정도에 빠르게 배송을 마칠수 있었네요~^^

 

혼자서 했다면 오후 7시까지는 해야 되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전 생각하면 저 갯수에

이리 일찍 마칠수 있다는것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ㅎ

 

예전 택배사에서 저정도 물량이였다면 저녁 있는 삶은

꿈도 못꾸었을테니깐 말이죠....ㅎㅎㅎ;;;

 

 

이번주 물량좀 다시 올라와서 화끈하게 배송해서

가족들 맛있는것 좀 많이 먹이고 싶네요~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