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CJ대한통운 기사 불꽃의남자입니다~~

 

 

 

요즘에 전체적으로 물량이 많이 줄었네요~~

비수기를 지나서 이제 슬슬 성수기 물량으로 돌아와야되는데

물량이 돌아올 생각을 안하네요~~

 

 

 

 

오늘은 화요일로 물량이 가장 많은 날인데요.

평소 물량보다 50~80개 가량이나 덜 왔답니다.

저는 이번에 힘들어 하는 형님의 오피스텔 하나를

추가로 더 받아서 하고있는데

그 물량까지 합쳐도 줄어들었다니 참 걱정입니다.

 

저만 그런것은 아니고 다른 분들도 전체적으로

물량이 감소한것을 보았을때 CJ 전체적으로

물량이 줄어든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물량이 줄어들면 일찍 끝나기에

시간적으로 여유 있는 생활을 할수는 있지만

결국에는 돈이 문제인것이죠~~

 

오랜만에 몰짐이 온것으로 위안을 삼아봅니다.ㅠㅠ

 

 

 

 

 

무거운 짐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몰짐이라서

배송하고 나면 기분이 후련하고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요즘 같이 물량이 줄어든때에 가뭄에 단비가 아닌가 싶습니다.ㅋ

 

지번 같은 경우에는 이런 몰짐이 오는 재미가 있어야하는데

요새는 너무 뜨문뜨문 오네요~~

 

제 구역에 몰짐 오는 업체도 여럿 빠져서

이래 저래 아쉽습니다~

 

 

 

 

 

무언가 수익을 낼것을 좀더 마련을 해야 할듯한데~

요즘에 몸이 쉽게 피로해져서 마냥 쉬고만 싶기도 하네요. ㅠ.ㅠ

 

그래도 가장으로써 다시 힘을 내보아야 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