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토요일에 있었던 일을 월요일에 쓰네요~ㅎㅎㅎ

토요일에는 아이들과 함께 격주로 함께 자는 날이라서 바로 꿈나라행~~

아이들은 같이 자는게 그리도 좋은가 봅니다~~

 

일요일에는 아이들 데리고 아산 코미디홀에 가서 

마술쇼를 보고 샤브하우스에서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하루도 쉴틈없이 피곤한 아빠의 삶이에요....ㅠㅠㅠㅠㅠ

 

 

아이들 데리고 가볍게 가서 즐기기에 좋았어요~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바랍니다.^^

 

주말이 그냥 슝하고 지나가 버려서 토요일 이야기를

그나마 한가한 월요일에 써봅니다.^^;;

 

 

 

 

 

저희 CJ대한통운 대리점은 소장님께서

평일에는 편의점 집화를 해주고 계십니다.

제가 알기로는 지역마다 다른것 같긴 하지만

저희쪽은 평일 편의점 집화는

오후 3시까지로 알고 있는데요~

 

편의점 집화의 경우에 당일 상차에 대한 압박이 있기 때문에

몇개 나오지도 않는 편의점 집화 때문에 TR(터미널)을 

매일 들어가야 되는 단점이 있겠습니다.

 

또한 월요일 같은 경우에 물량이 굉장히 적은데

편의점 집화를 하게 되면 오전에 배송이 끝나더라도

오후 3시까지는 꼼짝도 못하게 되죠.

 

그리고 저는 터미널이 꽤나 멀고 또한 정체가 되는

구간을 지나야 하므로 차가 밀릴때는 터미널 왔다갔다

한시간 넘게 소요될수가 있어요......

 

그런점에 있어서는 소장님께 굉장히 감사하죠~~

 

 

 

 

 

 

다만 토요일에는 편의점 집화를 직접 하고 있는데요~

어차피 토요일에는 반품을 모두 깔끔하게 상차 해야해서

TR(터미널)에 들어가야 하므로 크게 관계는 없네요~

또한 토요일은 편의점 택배 집화가 12시 마감이라서

시간적으로 압박도 없어서 그나마 괜찮습니다.^^;

 

토요일에 열심히 배송을 하고 반품을 깔끔하게 처리하고

편의점 픽업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제 구역은 편의점이 많은 편이라고는 하네요~

편의점이 4군...데나 있거든요.........ㅠㅠ

아파트랑 번지대가 좀 크다보니 편의점이 4개나 끼여있더라구요~

 

 

 

그런데도 편의점 택배가 토요일에 3개 밖에 안나왔답니다...

으허허허허 ㅠㅠ

차라리 그냥 많이라도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

많이라도 나와야 터미널 들어가서 상차할 맛이 나죠~~~~

 

 

 

 

 

 

 

토요일에는 역시나 반품도 깔끔하게 마무리 해야합니다.

요즘에는 반품이 많이 늘은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반품이 20개나 떠서 참 열심히도 반품을 받았습니다~

 

저희 터미널 형님은 30개 떴다는데 ㅋㅋㅋ

아이고 반품 받다 날새겠어요~~~~

 

배송도 모두 끝내고 반품도 싹 받고 편의점 집화도 싹 받은후에

총알같이 터미널로 가서 상차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빈탑을 볼때면 정말 속이 시원해요~~

이것은 택배기사들만 느낄수 있는 느낌이겠죠~~!!!

안에 쓰레기와 먼지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대차까지 정리하였습니다.

 

탑안에 물건 하나는 저희집 아들래미 물건입니다.ㅋㅋㅋ

온라인 쇼핑몰에서 CJ택배 발송 물건은 제 주소로 택배를 시킨답니다.^^

그럼 배송비도 받고~ 제가 직접 저희집 물건을 받으니 안전하게 

집으로 직배송을 할수 있죵~~~ 택배기사의 특권! ㅎㅎㅎ

 

 

 

 

 

 

 

 

이제 진짜 많이 더워지는것을 느끼는데요~

여름 준비 잘하셔서 택배기사님들 이번 여름도 잘 안전 배송하시길 바랍니다.^^

 

택배기사를 준비중이시거나 초보 택배기사 분이시라면

제 블로그글 중에 택배기사 여름대비 용품 포스팅 글을 한번 보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https://yjs468k.tistory.com/50?category=775646 

 

택배기사 여름 배송 대비 용품 종류

이제 점점 더워지는것 같아서 택배기사의 여름 배송 대비 용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을 잘 대비하여야지만 체력을 조금이라도 비축하거나 더운 부분을 조금이라도 덜 덥게 할수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