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CJ대한통운 택배기사 불꽃의남자입니다.

 

연휴로 탑차를 끌고 2박 3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공주 마곡사 쪽으로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배송일을 마치고 바로 달렸더니 좀 피곤하긴했어요...

 

일요일에는 비가 왔는데 다리밑에 자리를 잡았더니

그래도 그럭저럭 잘 즐기다 왔네요~

 

 

여러분들도 연휴 잘즐기다 오셨지요?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물건 배송을 하는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따로 영상 찍는 장비도 없고 해서 영상이 혼란스럽네요~

 

실제로 배송업무를 하면서 찍었더니 정신이 없지만

아 이런 식으로 배송을 하는구나만 보셨으면 좋겠네요~~

 

배송 동영상은 일반 번지 원룸쪽 배송입니다.

바쁠때는 원룸에 엘리베이터가 있어도 계단을 타지만

바쁘지 않은 날은 무릎 보호를 위해서 왠만 하면

엘리베이터가 있으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배송을 하려고 합니다.^^;

 

 

 

 

 

 

 

 

 

 

 

 

 

유튜버 분들 처럼 멋있게 찍어보고 싶은데

역시 장비도 없고 업무 폰으로 찍을려니 화질도 안좋고

총제적 난국이네요~~~ㅋㅋㅋ

 

그래도 잘 봐주시길 바라고~

번지대는 코스대로 정확한 번지를 찾아내서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지번대 같은 경우에 들어가는 입구를 헷갈려서

옆번지대나 건너편 번지대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아무리 급해서 정확히 짚어보고 배송하시는 습관이 좋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