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2024년 설날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명절 특수기를 잘보내고 설명절을 잘보내고 있습니다.ㅎ

 

이번에 설날을 맞이해서 모바일 게임들이 

설날 이벤트를 많이 하고들 있을텐데요~~

 

쌀먹 게임 프라시아전기도 설렘 가득

프전 2004라는 설맞이 프라시아전기 이벤트를 하네요.^^

 

 

 

 

설날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해야 하겠죠.^^

그래야 게임에 도움이 되니깐 말이죠.ㅎㅎㅎ

 

특히나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은

이런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꼭 참여해야

꽤나 도움이 된답니다.ㅎㅎㅎ

 

쌀먹 유저에게도 굉장히 유용하죠~~

 

 

이렇게 매일 출석하면 영웅 추종자 인장의

행운도 받을수가 있구요...

 

 

그냥 영웅 추종자 얻기가 매우 힘드니까요~~~

추종자 자체에도 옵션이 있어서 직업군의

스펙을 올리려면 높은 등급의 영웅 추종자가 필요하니까요.

 

 

 

그리고 제전 교환소에서 다양한 설날 아이템을

얻어서 게임에 유용하게 쓸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런 이벤트 혜택을 최대한 받기위해서

이벤트가 있을때 꼭 참석하려합니다. ㅎㅎㅎ

 

 

 

고래사자의 설날 수수께끼 이벤트도 있구요.

과연 수수께끼 보따리는 무엇이 들어있을런지요.ㅎㅎ

버프도 있다고 하니 사냥터에서 버프빨로 더욱더 사냥을

잘할수 있겠네요~~

 

프라시아전기 쌀먹 게임 아자~~~

 

 

진짜 설 명절 음식처럼 이벤트가 다양하고

풍성하네요~~ 여러분들도 열심히 참여하셔서

프라시아전기 설 이벤트 꿀먹으로시고

꿀잼 쌀먹 프라시아전기 하시길 바랍니다.^^

 

 

역시 명절에는 가족, 친척들과 만나는것도 너무 좋지만

이러한 명절 이벤트로 인해서 게임이 더욱더

재미있어 지는것 같습니다.^^

 

이전글을 더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yjs468k.tistory.com/252

 

메이플스토리m 메르세데스 듀얼보우건 메소 광부 쌀먹

메이플스토리m을 무려 5계정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이지만 게임성은 굉장히 좋고 매니아층이 두터워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메소, 장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