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30 00:04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메이플스토리m을 무려 5계정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이지만 게임성은

굉장히 좋고 매니아층이 두터워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메소, 장비, 캐릭등 거래도 활발한 게임이죠.

메이플 스토리는 PC게임으로 시작했지만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를 하여 메이플스토리m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저는 우연히 호영 이벤트 시즌에 키워서

본캐릭은 호영인데요~~

메르세데스가 메소 광부로 좋아보여서 육성을 하고 있습니다.^^

 

100레벨에 배우는 라이트닝 엣지라는 기술이

바닥을 쓸고 다니는 기술이고 쿨타임도 없어서

저자본 메소벌이도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이 기술과 섞어서 활용하기 좋은 기술로는

리프토네이도라는 기술이 좋아 보였습니다.

이 기술은 상단으로 도약하면서 사용하는 기술이라서

라이트닝 엣지 스킬로 바닥을 싹쓸어서

메소를 획득한후에 리프토네이도라는 기술로 상단 도약하면서

위의 맵으로 자동 점프를 하여 위의 맵에 있는

메소도 획득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아직 레벨이 170정도 밖에 안되서

200레벨까지는 꾸준히 키워봐야겠습니다.^^

 

메소 벌이가 쏠쏠했으면 좋겠네요~~~

장비도 조금씩 메소 % 올려주는 장비로

착용을 시켜봐야겠어요 ㅋㅋㅋ

 

메이플스토리m 쌀먹으로 한번 지대로 해봐야겠어요..

일끝나고 5계정 돌리기도 힘들긴 하지만

어쩌겠어요~ 부수입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해야죠.ㅋㅋㅋ

 

 

 

 

메이플스토리m 듀얼보우건 메르세데스의

라이트닝엣지 고우~~~~~

샤샥 하면서 순식간에 맵을 휩쓸고 지나갑니다.ㅋㅋㅋ

 

 

 

 

아직 메소가...1억도 없지만 육성중이나

저 보유메소가 몇십억이 되겠죠?ㅎㅎ

 

메이플스토리m 듀얼보우건

메르세데스에게 거는 기대가 큽니다~~~

 

제발 광부로 메소좀 많이 벌어다주라~~

다음에는 메이플 스토리m 광부 캐릭터들로

얼마나 메소를 모았는지 공개해보도록 할게요.ㅋㅋㅋ

 

쌀먹 모바일 게임을 부업으로 안정적 궤도에

올릴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아야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