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이번에 프라시아전기 다이아를 4000개를 모았습니다.^^

 

4000 다이아를 모으면 매니아로 정리하기로 목표를 세웠기에

매니아에4000다이아 판매 등록을 하였지요~^^

 

일을 마치거나 중간중간 시간날때에

프라시아전기 어시스트 모드를 하였더니

그래도 4000 다이아를 달성을 했습니다. ㅎㅎㅎ

 

장비에 크게 투자를 하지않아서

영웅장비 하나없이 저레벨 사냥터에서

폐지 줍기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어시스트모드라는

좋은 시스템이 있어서 그때그때 케어만 해주니

그래도 소소하게 쌀먹이 가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요즘에는 정말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죠...

설전에 과일 값등이 너무 올라서 많이들 힘들텐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투잡, 쓰리잡, N잡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고 코인이라든지 주식등 투자에

눈을 돌리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듯 생활이 넉넉치는 않기 때문에

본업인 택배외에 다른 부수입을 생각하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택배는 체력적으로 많은 부담이 있는

직업이기때문에 뭔가 일적으로 더 부업을 하게되면

몸에 무리가 갈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이 파이프라인이였는데요.

이또한 엄청나게 그것에 올인하지 않으면

쉽지는 않은 길이였구요...

 

결국에는 모바일 게임 부업 즉, 쌀먹을 선택하게 된것이죠.

 

모바일 게임 부업, 쌀먹은 시간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않고

자신의 여력만큼 할수 있으며 자동 사냥 같은 모바일 게임은

쉬엄쉬엄 할수 있어서 체력에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쌀먹으로 제법 큰돈 부업을 할려면 역시나

쉬우는것은 아니구요.

 

하지만 제가 해보니 적당히 쉬면서 해서 몇만원에서

몇십만원은 건질수 있었습니다.^^

 

조금더 전문적으로 하면 꽤 부업 다운 부업으로도

할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지요~~

 

 

 

폐지 줍기로 다이아벌이가 더디긴 하지만

천천히 차근차근 모아갑니다.^^

 

그리고 매니아에 드디어 처분을 하였네요~~

 

4000 다이아 52000원에 거래 완료입니다.^^

 

 

 

폐지줍기로 하다보니 4000다이아 모으는데는

대략 한달 반 정도 소요된것 같습니다. ㅠㅠ

 

제가 작년 부터 시작을 해서 캐릭터를 키우거나

하는 시간이 있다보니 모바일 게임 쌀먹으로

큰돈을 벌지는 못했는데요. ㅎ

 

 

 

적당히 일끝나고 쉬면서 천천히 돌렸는데도

10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렸네요~~

아무것도 안한것보다는 그래도 나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자잘한 부업들이 있는데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도 있고

또한 만보기 어플, 소소한 광고 어플등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플들에서도 2만원, 3만원 등등 여기저기서 소액들이

모이게끔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렇게 목돈이 되는것이죠.^^

 

 

 

 

지금은 메이플스토리M과

프라시아전기 위주로 쌀먹을 하고 있는데요.

 

계정도 좀더 늘리고 다른 부수입 게임도

알아봐서 좀더 해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쌀먹으로 월 15~20정도 버는게

지금의 목표로 잡았구요~~^^

 

집에오면 많이 지치고 스마트폰 붙잡고

PC 붙잡고 계속 졸기도 하지만 ㅡㅡ;;

 

한살이라도 젊을때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