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프라시아전기로 쌀먹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투잡을 하기는 어렵고 그냥 놀면서

소소하게 돈이라도 벌고 싶어서 시작을 하였는데요~

 

본계정말고 컴퓨터에 부계정도 만들었습니다.ㅋㅋ

만든지는 벌써 일주일이나 되었구요~

 

가끔가다 어시스트만 돌리는 정도인데

요즘에는 어스름깃털 언덕에서 폐지줍기나 시키고 있습니다.^^

 

 

 

스펙은 그냥 나오는 고급템 위주로 강화해서

사용을 하고 있구요.

 

적당히 폐지 줍기 사냥터에서 사냥할만큼만

맞춰주고 있는 중입니다.

 

귀걸이, 목걸이만 희귀템이 나와서

그나마 착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 폐지줍기 하는 대상은 주로 아퀴룬입니다.

아퀴룬 또는 고급 아이템중에서 기억 회복

컬렉션이 들어가는 아이템은 강화를 조금 해서

팔거나 하고 있구요.

 

폐지줍기 자체가 거래소에 10다이아 정도에

올려서 팔다보니깐 수익이 크게 나지는 않네요...

 

 

현재 프라시아전기 거래소에 올려놓은

폐지들이구요. 다 10다이아씩 올려놓은것 보이시죠.ㅋㅋㅋ

하지만 주력으로 하는 캐릭터는 아니고 부캐릭이다보니

이정도 다이아 수급력이라고 해도 아직은 만족입니다.ㅋㅋㅋ

 

 

 

 

현재까지 프라시아전기 폐지줍기로 5개의 물품을 팔았네요.ㅋㅋ

역시나 폐지물품 아퀴룬, 고급 악세사리 강화한것과

수정뼈등이 팔렸습니다.

 

 

아직도 올려놓은 프라시아전기 폐지 아이템이 

꽤나 있으니깐 천천히 팔리기를 바래봅니다. ㅋㅋ

 

 

 

 

폐지줍기 하다가 부계정도 스펙업 하게되면

좀더 다이아 수급이 잘되는 곳으로 옮겨봐야겠네요.^^

 

 

이전 글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45

 

쌀먹 게임 프라시아전기 시작했습니다. 쌀먹 초보 다이아벌이

요즘에 택배 물량이 많이 줄었습니다... 점차 위기 의식이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체력상 투잡을 하기는 힘들기도 해서... 집에서 소소하게 놀면서 돈벌수 있는 뭔가가 없나 찾아보고 있었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