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프라시아전기로 아직도 쌀먹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무과금으로 하다보니 쌀먹으로

버는 돈은 아주 미미하죠~~

 

그래도 쉴때에 게임을 취미로 하면서

또 작은 부업을 한다고 생각하면 그래도 만족합니다.^^

 

프라시아전기 쌀먹을 한계정으로 하다가

그래도 효율을 위해서 부계정 하나를 더 키우고 있습니다.ㅎ

 

다계정은 제가 감당이 안되서 딱 2계정으로만

진행을 하고 있어요~~~

 

본계정은 다이아를 2700개 모았네요~~

 

 

 

 

위 이미지는 프라시아전기 부계정 캐릭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부계정은 솔직히 조금 소홀하다 보니

장비도 별로 좋지 않고 컴퓨터로 돌리다보니

가끔 안돌리는 경우도 있네요..ㅠㅠ

 

그래도 폐지 주워서 소소하게 다이아를 늘려가고 있어요!!

 

 

 

 

역시나 레벨도 낮고 장비도 좋지 않아서

저레벨 사냥터 구간에서 노가다를 하니

저렴한 다이아에 판매되는 폐지만 줏을수 밖에 없습니다...

 

프라시아전기는 그래도 하루 10시간

무료 어시스트 기능으로 방치 사냥이 가능하니

그래도 이 정도면 엄청 혜자 게임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요번에 프라시아전기 2000다이아를 판매해서

26000원의 수익을 거두었네요~~ㅎㅎㅎ

 

그외에 다른 게임들 정리한것과 소소한 수익들도

함께 공개를 해봅니다~~~

 

 

 

메이플 스토리m도 방치형 사냥이 가능해서

호영 이벤트때 열심히 키워서 메소벌이도 하고 있네요~~

제가 쉴때나 본업을 할때에도 열심히 제 파이프라인 이곳저곳에서

돈을 차곡차곡 벌어주도록 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300x250